Sunday 25 February 2018

중국 배출권 거래 시스템


중국, 최대 탄소 시장을위한 축소 된 비전 제시


기후 변화와의 전쟁을 후원하는 움직임에서 오염을 제한하기위한 세계 최대의 금융 시장을 창출하기위한 축소 된 비전을 제시합니다.


베이징에있는 정부는 화요일에 1700 개의 유틸리티를 포함하는 탄소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러 산업 당국의 6,000 개 기업보다 적은 수의 기업이 최근 1 년 전에 포함을 고려하고있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거래 시작 날짜를 정하기에 그치지 않았다.


사이 핑핑 (Xi Jinping) 사장은 기업들이 오염을 위해 허가를 지불하도록 강제하는 시스템을 설계하는 데 조심스럽게 움직이고있다. 그것은 수십 개의 새로운 석탄 점화 바지 건설을 필요로하는 공장 및 가정의 전력 수요 급증에 대한 예측과 스모그 (smog)를 해결해야한다는 요구의 균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탄소 투기가 정책 집행을 어렵게 만들 것인지 아닌지를 둘러싸고 몇 차례의 잘못된 시작과 우선 순위 및 신경질 전환으로 인해 규제 당국은 시장 배치에 대해 더욱 신중히 결정했다. & # x201; 블룸버그 신 에너지 파이낸셜 (Bloomberg New Energy Finance)의 애널리스트 인 소피 루 (Sophie Lu)는 "


20 년 전 교토 의정서와 함께 통화를 얻은 아이디어 인, 오염을 제한하는 시장을 포함하는 중국의 소규모 탄소 시장조차도 상당한 진전을 이룰 것입니다. 2005 년에는 유럽에 탄소 시장을, Bill Clinton 대통령과 Barack Obama 대통령은 탄소 가격 체계를 통해 상원에서 거부 한 탄소 가격 체계를 추진하게되었습니다. & # xA0;


유럽 ​​연합 (EU)은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이 미국의 석탄 사용을 자극하기 위해 노력할 때조차 세계가 화석 연료 오염에 대한 엄격한 규제를 향해 움직이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중국의 움직임을지지했다.


가장 큰 오염 자.


중국은 2006 년에 미국을 제치고 최대 방사체로 기록했다.


& # x201C; 미국 정부가 기후 변화에 맞서기 시작하자 중국, EU 및 많은 다른 국가들이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미겔 아리아스 카 네테 (Miguel Arias Canete) EU 기후 담당 집행 위원은 브뤼셀에서 성명을 발표했다. & # x201C; EU와 중국이 모두 배출권 거래에 전념하면서 두 주요 국제 선수들이 탄소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 # x201D;


중국의 시장은 일종의 거래 시스템 하에서 전세계 배출량의 약 4 분의 1을 가져올 것입니다. 연간 공제액이 현재 연간 140 억 유로 (165 억 달러) 인 유럽 연합 (EU) 시장보다 더 많은 탄소 오염을 처리 할 것입니다.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가 발표 한 중국의 주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


초기 발사에 포함 된 약 1,700 개 기업 각각 연간 26,000 톤의 탄소를 배출하는 기업으로 20 억 톤 이상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영향을받습니다.


업계 경영진과 환경 분석가들은보다 깨끗한 형태의 에너지로의 신속한 이동을 촉구하기 위해 적어도 30 유로의 탄소 가격을 요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많은 공해가 허용되어야하는지 계산하는 복잡성이 시작될 때부터 탄소 시장을 관리하는 당국에 사기가 나서고 있으며 유럽의 가격은 지난 5 년간 평균 10 유로를 밑도는 수준이다.


기후 변화에 관한 파리 협약은 세계적인 전투에 신선한 추진력을 주입했습니다.


2 년 전에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거의 200 개국이 모여서 화석 연료 오염을 처음부터 사방에 맹세했습니다. 사이 (Xi)와 오바마 (Obama)는 그 거래에서 함께 일했다. 화요일 중국의 발표는 비록 트럼프가 아직은 아니지만 정부가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주는 또 다른 신호이다.


시장 전망.


중국의 시스템은 가장 큰 기업 오염원이 배출하지 않는 배출원으로부터 신용을 구매하는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rule)를 채택 할 것이다. 회사는 배출량을 줄여서 사용되지 않은 할당량을 판매 할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에너지와 기후를 전문으로하는 환경 방위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의 마크 브라운 스테인 (Mark Brownstein) 부사장은 "탄소 시장은 시스템이 깨끗한 투자가 화석 연료에 대한 강력한 경쟁적 지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중국이 투자를 유치하기 쉽게 할 것이다.


& # x201C; 투자를 얻으려면 가격 책정 권한을 얻으십시오. & # x201D; 그는 전화로 말했다. 사람들은 중국이 석탄에 비해 천연 가스로의 전환을 얼마나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지, 전기 자동차를 향해 얼마나 빨리 이동하는지, 그리고 재생 에너지를 얼마나 쉽게 배치 할 것인가에 놀랄 것이다. & # x201;


EU는 2005 년에 탄소 배출권을 요구 한 첫 번째 국가 였는데, 참여국들이 너무 많은 수당을 공짜로 나눠 주었기 때문이다. 호주는 2014 년에 탄소세를 폐지하고, 그 조치가 일자리 파괴로 비난 된 후 허가 거래를 폐지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뉴질랜드, 한국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탄소 시장이 서로의 실수로부터 배우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파일럿 프로그램.


중국은 지난 9 월 현재 45 억 위안 (6 억 8 천만 달러)에 달하는 일부 지역에서 2013 년부터 시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NDRC의 기후 변화 담당관 인 리 가오 (Li Gao)는 10 월 브리핑에서 밝혔다. 기관은 화요일에 국가 시스템 자격을 갖춘 기업이 시범 사업 참여를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 대변인은 중국이 산업에 허가를 어떻게 배분할 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으며 시장 등록 및 거래 시스템을 구축 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은 NDRC의 기후 변화 담당 부국장 인 Jiang Zhaoli는 더 나은 관리 및 배출량 감소가있는 회사들에게 더 많은 쿼터가 주어지는 참 조선 방식을 사용하여 전력 산업에 할당량을 할당 할 것이라고 말했다.


& # x2014; Feifei Shen과 Mathew Carr의 도움으로.


중국은 전국적인 배출권 거래제를 시작합니다.


세계 2 대 오염원 인 미국과 중국은 기후 변화를 막기위한 추가 조치에 동의합니다.


중국은 2017 년에 국가 배출권 거래 제도를 시행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로부터 더 많은 발전을 장려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달 워싱톤 DC의 성명서에서 Xi Jinping과 Barack Obama 대통령은 배출량 감축 약속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윤곽을 나타내 었으며 12 월의 중요한 기후 변화가 파리에서 회담 할 경우 새로운 수준의 야망이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성공할 수 있어야합니다.


국제 무역 거래 협회 (International Emissions Trading Association)의 국제 정책 담당 이사 인 제프 스와 르트 (Jeff Swartz)는 국가 거래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일정은 '대단히 야심적인 것'이라고 말한다. 정부가 탄소 예산을 적절하게 책정 할 것이라는 신호를 중국의 투자자들에게 보내면 화석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 비즈니스와 산업을 촉매 화하는 데 더 효과적 일 것 "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2011 년에 처음으로 7 개 도시에서 시범 거래 시스템을 갖추고있다. 이 도전은 그들 모두를 하나로 모으고 성공은 중국이 야심적인 상한을 정하거나 아니면 탄소 가격이 너무 낮을 것 "이라고 Swartz는 말한다 . '그들은 모자 세팅에 대해 투명해야하고 얼마나 많은 크레딧을 무료로 배포 할 것인가에 관한 것입니다.'


최고 성능.


탄소 배출권 거래는 중국 정부가 2030 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정점으로 유지하기 위해 시행하고있는 많은 정책 중 하나 일뿐입니다. 많은 관측통들은 2025 년 이전에이 목표를 조기에 달성 할 것으로 믿습니다. 실제로 선구자적인 도시의 새로운 동맹은 또한 9 월에 발표 된 중국은 국가 목표보다 빠른 탄소 배출량을위한 최고치를 정했습니다.


중국은 전력 부문의 소위 녹색 파견 접근법의 일환으로 송전망 운영자가 가장 효율적이고 오염원이 적은 전력 원으로 먼저 전환해야하며 따라서 빠르게 성장하는 태양 광 발전소를보다 잘 활용해야한다는 지침을 수립 할 것이라고 밝혔다 풍력 발전 능력. 이것은 또한 2020 년까지 20 %, 2025 년까지 비 화석 연료로부터 에너지의 15 %를 얻는 목표를지지 할 것이다. 중국은 석탄 발전소가 건설을 장려하기 위해 최소 수준의 발전량을 보장받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그러나 이것은 예를 들어 바람으로부터의 세대를 막는 역효과를 낳았다.


천연 환경 방위 협의회 (NRDC)의 기후 및 청정 공기 프로그램 책임자 인 데이비드 도니 거 (David Doniger)는 정부가 추진할 것으로 믿는 석탄 사용 제한에 관한 북경 정부와 협력하고있다. 그는 석탄 사용이 이미 중국에서 정점에 올랐다고 생각한다.


미국은 국가 거래 계획을 세울 계획이 없지만 일부 주, 특히 캘리포니아주는 계획을 실행했습니다. "미국은 더 복잡한 길을 걷고있다. 그러나 그는 거의 모든 국가가 2016 년 6 월까지 계획되어야하는 발전소에서 탄소 배출을 제한하기위한 요구에 대응하여 '거의 모든 국가가 탄소 거래의 모델을 선택할 것'이라고 기대한다. .


야심 찬 기후.


두 대통령은 또한 파리에서 열리는 기후 회담에서 합의 된 합의가 과감한 행동을위한 기반이되어야한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야망을 강화하기로 합의하기를 원한다. 이는 파리 회의에 앞선 국가들의 발표 의도가 2030 년까지 지구 평균 기온 상승을 2도 이하로 제한하기 위해 필요한 배출 감축 량에 미치지 못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중국은 개발 도상국의 기후 재원에 31 억 달러 (약 20 억 파운드)를 투입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유엔의 그린 기후 기금 (Green Climate Fund)을 통해 전달되는 것은 아니며, 세계 최빈국이 기후 변화에 적응하고 저 배출 경제를 채택하도록 돕기위한 것입니다.


다른 여러 조치들 중에서도 세계 최대의 오염 자들은 국내외에서 오염과 탄소 집약도가 높은 프로젝트에 대해 공공 투자를 엄격하게 통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미국과 중국은 또한 2019 년에 대형 차량에 대한 새로운 연료 효율 표준을 구현하고 건물 및 장비의 효율 표준을 개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내년에 미국은 석유, 가스 및 매립지 부문에서 메탄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표준을 마무리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표는 2025 년까지 메탄 배출량을 2012 년 대비 40-45 % 줄이는 것이다. hydrofluorocarbons (HFCs)를 단계적으로 중단하라는 제안. 7 월에 미국 환경 보호국 (U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에어로졸, 냉동 및 공조 분야에서 가장 유해한 HFC를 사용하는 것을 불법화했습니다. Doniger는 HFCs의 다른 용도를 줄이기 위해 새로운 제안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지구 온난화 잠재력이 이산화탄소보다 거의 15,000 배나 큰 HFC-23 (주로 냉난방 및 냉매에 사용됨)을 포함하여 HFCs를 통제하려는 노력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양국은 또한 청정 에너지 연구를 추진하고있다. 그들은 2009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파트너십을 통해 전기 자동차 개발을위한 기술 지원 및 표준에 대한 동의를 위해 에너지 효율적인 화물차 및 공동 전기 자동차 상호 운용성 센터를 개발하기위한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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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 기후 협약이 비준 됨.


2016 년 10 월 11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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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9 월 12 일


그러나 기후 단체의 계획은 일부 회원들에 의해 비판을 받아왔다.


수확 구멍.


2017 년 12 월 19 일.


Shilun Qiu는 농부였습니다. 지금 그는 저명한 교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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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가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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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립 화학 협회 (Royal Society of Chemi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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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년 12 월 19 일.


이중층 그래 핀 특유의 효과는 초박막 보호 코팅을 만들기 위해 개발 될 수 있습니다.


스즈키 - 미야 우라 - 수소 첨가제는 3D 약물을 타겟으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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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들은 sp3가 풍부한 약물 분자를 만들기위한 새로운 경로를 고안했다.


화학 공업은 2017 년을 검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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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및 정치적 압력으로 인해 특정 부문이 통합되면서 산업이 더욱 전문화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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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세계 최대 탄소 시장 진출 준비 중.


배출 시장은 국가의 산업 CO2의 약 1/4을 차지할 것입니다.


Debra Kahn, ClimateWire (2017 년 8 월 14 일)


미국은 기후 정책을 바꾸면서 세계적인 온실 가스 배출국이 국가 탄소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있다.


중국 당국자들은 올해 말에 산업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약 1/4을 차지할 배출 가스 시장을 시작할 준비를하고있다. 유럽 ​​연합 (EU), 호주 및 캘리포니아의 공무원 및 비영리 단체는 중국인들에게 프로그램 디자인에 대해 자문을 제공했다.


중국의 국가 시스템에 대한 세부 사항은 여전히 ​​불투명하지만, 관측통들이 회의적인 입장을 취할만큼 충분한 정보가 출현했다. 설계 기능과 중국의 신속한 추진으로 인해 기존 프로그램과 즉시 비교 될 전망이다.


"처음에는 캘리포니아 또는 RGGI 또는 일부 조종사보다 견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래를위한 자원 (Resources for the Future)의 방문 연구원이자 시장 진화를 관측하고있는 Jeremy Schreifels는 말했다. 그는 동북아 9 개 주를 담당하는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를 언급하고있었습니다.


중국의 거시 경제 계획 에이전시 인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는 11 월에 전국 시장을 개척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기업들이 배출량을 충당하기 위해 탄소 배출권을 사기 시작해야하는지, 아니면 기업이 배출량을보고하도록 요구하는 것과 같은 다소 덜 규제 된 규제를 즉시 시작해야하는지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지금까지 관측통들은 시장이 서방 지역의 관할권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중국 관리들은 2013 년 7 개 성 (省)과시 (市)에서 시작하여 디자인이 다양해진 조종사에 대해 유럽 연합 (EU), 호주, 영국, 독일, 노르웨이 및 캘리포니아의 대응국과 협력 해왔다. 상하이의 복단대 학교 (Fudan University)의 경제학 교수 인 ZhongXiang Zhang이 발표 한 2015 년 논문에 따르면, 그들은 모두 2,000여 개의 사업체와 12 억 톤의 이산화탄소를 처리하고있다. 이는 연간 총 CO 2 배출량의 1/8 정도입니다.


전국적인 시스템은 기존 프로그램의 범위를 4 배로 확대합니다. "현재 커버되고있는 시설로부터의 CO2 배출량면에서 약 4 배 더 클 것이고 세계에서 가장 큰 배출권 거래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탠포드 대학의 경제학자 인 래리 oulder더 (Larry Goulder)는 중국과 캘리포니아의 탄소 시장 설계자 모임을 주재했다.


세계의 탄소 거래 시스템은 실제로 아직 상당한 배출 감축을 가져 오지 못했습니다.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유럽 연합, 미국 북동부 및 캘리포니아의 초기 배출량 상한선은 모두 실제 배출량보다 높게 나타 났으므로 기업은 높은 가격을 지불하거나 배출물을 억제하기 위해 상당한 인센티브를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오히려이 프로그램은 산업계의 기후 정책에 익숙한 정치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역할을했다.


기존의 모든 시장을 왜소하게하는 중국의 계획은 최소한 처음에는 실제 배출 감축과 연결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더 많은 관할 구역에 탑승하기 위해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Schreifels는 말했다. "만약 중국의 이산화탄소 거래 프로그램이 성공적인 프로그램으로 인식된다면 다른 나라들에게 배출권 거래 모델을 채택하고 기후 약속이나보다 엄격한 기후 변화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실패로 간주된다면 세계 여러 지역에서 기후 정책을 저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부분적으로는 중국의 규모에 기반을두고 부분적으로는 모자와 무역에 대한 다른 관할권의 지식에 기반을두고있는 국제 정밀 조사는 올바른 결과를 얻기위한 인센티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다른 학문 전문가는 말했다. & quot; 그들이 원하는 마지막 일은 실패하는 것입니다. & quot; Yale-NUS 대학의 교수 인 Angel Hsu는 말했다. Yale University의 임업 및 환경 연구 학교는 지난 10 년간 중국을 연구했다.


캘리포니아 dreamin '


캘리포니아 주지사 인 Jerry Brown (D)은 그림자 기후 특사의 역할을 맡고있다. 그는 6 월에 사이 핑핑 (Xi Jinping) 총장을 방문하여 중국을 "희망"이라고 불렀다. 기후 변화에 대한 리더쉽.


Brown은 지난달 2030 년까지 캘리포니아의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확대하기 위해 법안에 서명했을 때 중국의 관심을 언급했다. "중국은이 모자 무역 계획을 모방하고있다" 그는 말했다.


캘리포니아는 특히 홍콩의 북쪽에있는 광동 시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그것은 캘리포니아의 것을 가장 가깝게 비춘다; 그것은 2013 년에 톤당 약 9 달러의 바닥 가격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유일하게 모든 참가자가 무료로 모든 것을 수령하지 않고 수당을 구입해야한다는 요구로 시작되었습니다.


중국의 국가 차원에서 캘리포니아의 역할은 제한적이었습니다. 모자와 무역은 6 월 브라운의 중국 방문의 최전선에 있지 않았다. 지방 정부 및 국가 공무원과의 토론에서 그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와 같은 저탄소 기술 개발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국가 공무원은 중국에서 세부 사항과 솔직한 대화가 어렵다고 인정합니다.


& quot; 실제로 결정을 내린 사람과 완전히 교전 할 수는 없습니다. & quot; 캘리포니아의 대기 대기 및 기후 기관인 Air Resources Board의 Mary Nichols 회장은 6 월 베이징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말했다. "나는 오래 살면서 여기에서 일한 사람들에게조차 신비 스럽다고 생각합니다."


관측통들은 중국과 서구 국가 간의 근본적인 차이가 다른 규칙 제정 과정과 성과를 가져온다는 점을 지적했다. 서방 국가들이 산업계, 환경 론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들의 정치적 반대에 직면 해 있지만, 중국의 과제는 계획된 하향식 경제에 시장 기반 인센티브를 도입하는 것입니다.


"중국에서는 정치적 문제만큼이나 명백한 정치적 도전이 아닙니다. Goulder는 말했다. 즉, 국가는 배출량을 모니터링하고 추적하는 장치를 많이 갖고 있지 않다. 또한 경제의 상당 부분은 여전히 ​​시장 경제가 아니라 오히려 가격이 정해지는 방식에 따라 국영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전력 분야에서 그러합니다. 주요 도전 과제 중 하나는 가격 규제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야에서 반응이없는 세계에서 시장 규제를 비롯한 환경 규제를 도입하는 방법입니다. "


Nichols는 출시 후 시장 평가를 통해 국가 프로그램에 중요한 백 엔드 역할을 계획합니다.


"결과를 얻는 것, 탄소 통제의 실제 비용은 사람들이 프로그램 하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관한 것" 니콜스는 말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측정 성공 및 실패 및 실패


특히 중국의 환경 정책 및 기후에 대한 입장은 천천히 진화 해왔다.


"과거에는 중국이 중국의 발전을 저지하기위한 노력으로 미국과의 협력 요청을 처음 보았던 위치에서 중국이 이주한 10-15 년이라는 긴 과정이있었습니다. 역사적으로 1 인당 중국이 비록 낮아 졌음에도 불구하고 중국과 미국에 똑같이 탄소 배출 부담이있다 " 중국 역사 학자이자 미 - 중 관계에 관한 아시아 학회 센터 소장 인 오빌 스켈 (Orville Schell)은 말했다. "이것은 지난 10 년간 중국과 협력해온 NGO (비정부기구), 시민 사회 단체들과 많은 관련이있다."


외부 압력의 영향 외에도 중국 당국자들은 한국의 열악한 대기 질에 대한 내부 비판으로 기후에 대한 행동을 유도했다. 2012 년과 2013 년에 중국어 "네티즌" 국내의 대기 질 데이터가 국제 측정치보다 훨씬 더 장미 랐으며 석탄 사용이 주요 원인임을 알게되었습니다.


& quot; 나는 그것이 실제로 전환점이라고 생각한다. & quot; 수는 말했다. "나는 그것이 국제 압력이나 미국의 행동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이 국내 압력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사이 핑핑 (Xi Jinping) 총장에게 '이것은 우리와 함께 할 수있다.'라고 비난했다.


1 자 회담, 사회주의 공산주의 정치 체제로 인해 결정이 기후 행동을 포용하기 위해 정상에 결정되면 중국 관리들은 2007 년 11 번째 5 개년 계획이 처음으로 에너지 소비 목표를 설정 한 이후 빠르게 움직일 수 있었다 : 2012 년까지 국내 총생산 (GDP) 당 에너지 사용량 20 % 감소.


중국의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는 서쪽의 중공업 충칭에서부터 동쪽의 베이징 및 심천의 도시 허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제 상황에서 2013 년에 7 개의 지역 무역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2015 년 사이와 오바마 대통령은 중국이 2017 년까지 8 개의 주요 산업 부문을 포괄하는 국가 탄소 거래 시스템을 발표하겠다고 약속 한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중국은 올해에도이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전기, 알루미늄, 시멘트 등 3 개 부문 만 처음부터 다룰 예정이다. 이는 나머지 부문의 배출량과 생산량에 대한 좋은 데이터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시범 프로그램은 나머지 국가 프로그램이 시작되어 운영되는 동안 계속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절단 된 범위는 반드시 주요한 좌절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 quot; 계획적인 관점에서보기 드문 것은 아닙니다. & quot; 수는 말했다. "중국은 전형적으로 (전 중국 지도자)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방식으로 돌을 먼저 느껴 강을 건너기를 좋아한다."


실지로, 그녀는 기후 변화에 기여하는 측면에서 그 중요성을 강조했다. 시멘트는 이산화탄소 배출의 절반을 차지하고 중국의 발전량의 85 %는 석탄이다.


'아무것도없는 것보다는 낫다'


중국의 배출량보고 데이터의 품질과 불투명도에 대한 우려가 남아있다. Hsu가 논문에서 지적한대로 1994 년과 2005 년에 걸쳐 전국에서 단지 2 개의 온실 가스 인벤토리를 생산했다.


& quot; 여기있는 모든 것은 더 불투명하지만 더 많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이 데이터를 비판하도록하기 시작할 때 명확 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ARB의 Nichols는 말했다. "2008-2009 년에 처음으로 여기에 오기 시작했을 때 누구도 게시 된 데이터를 전혀 믿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실제로 방출 된 것을 실제로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주 짧은 기간 동안, 우리는 사람들이 훨씬 더 잘 다룰 수 있다고 생각하는 지점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들은 모릅니다. "


Hsu는 정확한 배출 가스 데이터 대신에 중국은 민주 정부보다 사업에 대한 통제력이 더 크기 때문에 수당이 너무 많고 가격이 추락하는 등 환경 적으로 무결성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EU의 시스템에서.


"나는 중국이 완전히 자유 시장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에 대해 중국이 더 나은 규제를받을 수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수는 말했다. "당신은 안정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정부의 인프라가 시장에 대한 엄청난 감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좋거나 나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마찬가지로 에너지 효율성과 같은 보완 조치는 배출량을 저감하고 거래 프로그램이 책임지지 않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또한 "그린 인증서 (green certificate)"를 소개하고있다. 프로그램으로, 미국의 재생 가능 포트폴리오 표준과 유사합니다. 그리고 계획 경제 측면에서 중국은 중공업보다 저에너지, 고 부가가치 제조로의 전환을 장려 해 왔습니다. 이러한 정책은 2015 년 수준에서 2020 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18 % 삭감한다는 중국의 경제 전체 목표에 대한 배출량 거래만큼이나 기여할 수 있습니다.


석탄 소비가 감소하고 전반적인 성장률이 낮아지면서 국제 에너지기구 (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 따르면 중국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작년에 감소했다. 중국은 지구 기후 협상에서 절대적인 배출량 감축에 전념하지 않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강도에 기반한" 산업 공정의 상대적인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을 기본으로하는 미국의 탄소 감축 목표는 서구 식 배출량의 절대 감축만큼 효과적 일 수있다.


중공업 산업이 더 느리게 성장한다면, 탄소 배출량 또는 탄소 집중 목표는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보다 더 엄격 할 수 있습니다. 경제가 예상보다 빠르게 성장한다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보다 덜 엄격 할 수 있습니다. " Schreifels는 설명했다. "많은 불확실성이 존재할 때, 불확실성에 대처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전문가들은 법률 또는 규제로 분류 될지 여부를 포함하여 프로그램의 엄격성에 대한 여러 가지 지표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법은 전국 인민 대표 대회 (National People 's Congress)를 통할 것이고, 행정 국무회의가 통과되는 규정보다 더 많은 권한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법률은 입법 과정을 진행하는 데 더 많은 시간, 아마도 수년이 걸릴 것입니다.


배출량 데이터의 투명성과 무결성 또한 중요하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의 엄격한 처벌도 중요합니다. 법을지지하지 않는다면 프로그램은 비공식적 인 일회적 인 처벌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일회적 인 처벌은 기업이 우대 대출을 받거나 새로운 시설을 건설 할 수 없게 만듭니다.


Schreifels는 "아마도 규제 경로를 밟을 확률이 80 %"라고 예상했습니다. 최소한 처음에는


"모두가 중국의 국가 탄소 시장에 대한 기대를 재조정해야합니다." Duke 대학과 중국 Wuhan 대학의 합작 회사 인 Kunshan Duke 공립 대학의 환경 연구 센터 장 Junjie Zhang은 말했다. & quot; 우리의 기대를 바꿀 때입니다. 나는 이것이 시작의 시작의 시작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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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세계 최대의 탄소 시장을 준비하고있다. 배출 시장은 국가의 산업 CO2의 약 1/4을 차지할 것이다.


&부; 2017 Scientific American, Nature America, Inc의 사업부


& # 39; Monumental & # 39; : 중국은 국가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시작합니다.


탄소 시장은 처음에 중국 에너지 부문을 향후 몇 년 동안 확장하기 전에 커버 할 것이지만 실제로 거래가 언제 시작될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중국은 2020 년부터 전면적으로 시행되기 전에 에너지 부문에서 시작될 것이라는 점을 밝혀 내년의 국가 배출권 거래제 (ET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발표했다.


선거 운동가들이 기후 변화와의 전쟁에서 "기념비적 인"단계로 환영하는 움직임에서 중국 정부는 지난주 파리에서 열린 One Planet Summit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ETS를 확인했다. 세계 최대의 탄소 시장 일단 작동이되면 유럽의 ETS 규모와 범위가 작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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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출권 거래제는 배출량이 많은 회사가 정의한 점차적으로 감소하는 한도 아래에서 배출권을 사고 파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 시장은 중국의 석탄 발전소를 포함 해 중국의 전력 부문에 걸쳐 1,700 개의 고정 된 원천으로부터 약 35 억 톤의 탄소를 처음으로 커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범위는 ETS가 중국의 총 배출량의 약 34-39 %를 초기에 차지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향후 수년 내에 알루미늄 및 시멘트와 같은 다른 고출력 산업을 포함하도록 점진적으로 확대됩니다. 이 계획은 또한 가열 부문을 포함하여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은 일요일에 북부 도시를 5 년 동안 겨울 동안 청정 난방으로 전환시켜 2021 년까지 5 년간의 난방 위기를 막기 위해 5 년 계획을 발표했다.


친환경 NGO 인 환경 방위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은 2020 년부터이 프로그램을 완전히 이행 할 때까지 전세계 총 배출량의 15 %에 해당하는 50 억 톤을 커버 할 것으로 예상했다.


"전 세계적으로이 규모의 기후 프로그램을 본 적이 없다"고 EDF 프레드 크룹 (Fred Krupp) 대통령이 말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배출기가 기후를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중국이 국가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발사함으로써 정확히 무엇을하고 있는지가 중요하다. 중국은 최근 몇 년 동안 기후 리더십을 극적으로 강화 해 왔으며, 지도력은 미국에 의해 남겨졌다. "


처음에는 장쑤 (Jiangsu), 복건 (Fujian), 파일럿 계획이 운영되고있는 7 개 지역을 포함한 9 개 지역과 도시가 ETS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조정할 것이라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이 시장은 늦어도 2030 년까지 중국의 파리 협약 약속에 따라 중국이 총 배출량을 최고조에 도달 할 수 있도록하는 주요 메커니즘이 될 것이라고한다.


그러나 오랫동안 기다려온 탄소 시장에서의 거래가 실제로 시작될시기와 다른 산업의 단계적 도입시기에 대한 정확한 세부 사항은 아직 없습니다. Shoudian은 공식 거래가 2019 년까지 시작되지 않을 것이라고 "가능성 있음"이라고 보도했으나 공무원은 아직 공식 시작일을 제공하지 못하고있다.


일부 평론가들은 중국이 아직 ETS를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명확성이 결여되어 있다고 주장했다. 4 년 전만해도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을 시범하기 시작한 Xi Jinping 중국 총통은 2017 년 말까지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을 시작하겠다고 약속했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국가적 보급을 위해 필요한 기술 인프라의 상당 부분이 여전히 적절하지 않다고 경고했다 .


China ETS 기자 회견에서 지금까지 시장은 어디서나 시작할 준비가되지 않았으며 Xi Jinping이 2017 년에 시장이 시작될 것이라고 약속했기 때문에 시장을 시작할 준비가 거의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EDF의 크룹 (Krupp) 성명서는 중국이 개발과 단계적으로 단계적으로 단계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했다. "중국 지도자들은 다른 나라의 경험을 통해 교훈을 얻었으며, 그들은이 권리를 얻을 수 있도록 점진적이고 확실한 방법으로 움직이고있다"고 덧붙였다. "나는 영리하다고 생각한다."


일부는 초기 톤수가 배출 톤당 50 위안 (7.50 달러)이 될 수 있다고 예측했으나 탄소 배출량에 어떤 가격이 적용되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위안 ($ 45) 톤 당.


EU ETS의 비평가들은 오랫동안 배출권의 과잉으로 인해 탄소 가격이 낮아지기 때문에 초기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그러나 계획의 지지자들은 탄소 가격 책정을 정상화했으며 에너지 효율이 낮은 무 반주에 대한 투자와 탄소 집약 석탄 전력에서의 전환을 장려했다.


해설자들은 중국의 새로운 시장이 세계적인 추세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의 시스템이 시작되면 전세계 경제 활동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는 19 개의 탄소 거래 시스템이 전 세계적으로 운영 될 것입니다.


영국의 PWC 기후 변화 팀 소장 인 조나단 그랜트 (Jonathan Grant)는 "중국의 배출량 저감 노력과 글로벌 파급 효과를 가져올 수있는 방대한 진전"으로 오늘의 뉴스를 환영했지만, 그는 ETS를 보장하기위한 야심적인 정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효과적이다.


그랜트 (Grant)는 중국의 행동은 경쟁력에 대한 우려를 줄여 다른 국가의 기후 정책을 실행하는 데있어 장벽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거래 시스템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NDRC [중국 국가 계획위원회]가 야심적인 배출권 제한을 설정하고, 다른 시스템으로 거래 시스템을 전개하고, 가격이 소비자들에게 흘러 가게해야한다. 전세계 많은 국가에서 시행되고 있지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기업이 투자 결정 및 운영을 변경하도록 촉구 할만큼 높은 가격이 필요합니다. "


중국의 계획은 유럽 연합 (EU)과 캘리포니아와 같은 다른 지역에서 운영되는 다른 시장과 미래에 연결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있다.


지난 주 북미 및 중미 국가의 국가 지도자들은 탄소 거래에 대한 더 큰 협력을 약속하는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캐나다,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칠레, 멕시코와 함께이 지역의 탄소 시장의 지역 통합을 심화시키는 공통의 틀을 개발하기위한 실무 그룹을 구성하겠다고 다짐했다. 선언문은 캘리포니아 주지사, 워싱턴, 앨버타 주,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노바 스코샤, 온타리오 및 퀘벡 주도 서명했습니다.


더욱이 새롭고 유로 10m, 3 년 간의 EU와 중국의 배출권 거래 프로젝트가 불과 몇 주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Miguel Arias Ca et ete EU 에너지 및 기후 행동 국장도 오늘 중국의 발표를 환영했다. "미국 정부가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울 때 중국, EU 및 많은 국가들이 강력한 기후 정책과 조치를 강구하고있다"고 성명을 발표했다. 유럽 ​​연합 (EU)과 중국이 배출권 거래에 전념하면서 두 주요 국제 기업들이 탄소 시장을 배출 억제를위한 주요 정책 수단으로 삼고있다 "면서" 탄소 가격. "


중국의 ETS 및 시행 일정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므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 대국민 탈환이 향후 몇 년 동안 얼마나 야심적이고 급속도로 진행될 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은 산업 배출자들이 지불해야하는 오염 물질 인 탄소에 대한 강한 신호를 보내 왔으며, 많은 이들이이 움직임으로 다른 정부가 같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랄 것이다.


Michael Gove & # 39; 푸른 행성 II에서 보이는 플라스틱 오염에 의해.


신년으로 예정된 환경 비서관의 행동 계획에는 플라스틱 병 보관 계획 및 표준화 된 재활용 정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 39; Monumental & # 39; : 중국은 국가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시작합니다.


탄소 시장은 처음에 중국 에너지 부문을 향후 몇 년 동안 확장하기 전에 커버 할 것이지만 실제로 거래가 언제 시작될지는 아직 알 수 없다.


BHP Billiton, 기후 태도에 대한 세계 석탄 협회 종료.


광업 단체는 그룹의 기후 및 에너지 정책이 자체 기후와 양립 할 수 없다고 결론 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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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향력있는 문서는 미국이 "반 (反) 성장 에너지 아젠다" 화석 연료를 세계적으로 홍보함으로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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