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상품 거래 위험 관리 시스템


한 걸음 더 나아.


ctrmcenter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검사를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d02b9f91e224ede & bull;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상품 무역 위험 관리 시스템 - 시장 업데이트 2017.


이 보고서는 최근 몇 개월 간 CTRM (Commodity Trading Risk Management) 솔루션 시장에서 발생한 주목할만한 변화를 반영하여 상품 무역 리스크 관리 시스템 2015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분석 :


시장에서 떠오르는 비즈니스 및 기술 동향, 그리고 그들이 상품 무역 회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가? 솔루션 요구 사항 솔루션 공급 업체가 이러한 새로운 요구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CTRM 시장에서의 진화의 상당 부분은 무역 시장에서 참가자 풀의 변화에 ​​의해 야기 된 물리적 상품 거래로의 이동의 결과입니다. 이것은 기술 솔루션 시장에 대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더 일반적인 요구 사항과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퍼링을 두 개의 광범위한 그룹으로 나누기 때문입니다. 최종 사용자 & ndash; 누가 육체적 인 자산에 집중하고 있는지.


등장 할 새로운 기능 중에는 CTRM 공급 업체를위한 혁신의 공통 영역 인 공급망 정보 및 프로세스에 대한보다 정교하고 정교한 관리가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 & ndash; 개선 된 계약 관리 도구 & ndash; 이제는 ERP 소프트웨어를 에뮬레이트하여 상인에게 상당한 이익을 제공합니다 (특히 처리해야하는 데이터 양이 늘어남).


그러나 상품 시장의 다양한 성격이 가장 중요한 주제이며, 공급 업체 환경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공급 업체는 점점 더 광범위한 기능 또는보다 구체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선택에 직면 해 있습니다. 몇 & ndash; 있는 경우 & ndash; 변화하는 시장에서 요구 사항이 발전하더라도 모든 기능을 포괄하는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진화 그 자체는 또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관리하고, 인접한 분야에서 상품 시장에 기회를 창출 할 것입니다. 재활용 (예 : & ndash) 공급 업체가 새로운 방식으로 혁신을하도록 권장합니다. 우리는 또한 일부 통합을 볼 것입니다. 주로 대형 공급 업체가 경쟁 업체를 매수함으로써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습니다. 그러나 벤더가 특정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제품을 연마함에 따라 가장 중요한 추세는 전문 분야로 옮겨 갈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Chartis의 RiskTech Quadrant & reg; 시장 구조를 설명합니다. RiskTech 사분면 & 등록 번호; 심층적 인 독립 연구와 명확한 채점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 인 방법론을 사용하여 어떤 기술 솔루션이 조직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지 설명합니다. RiskTech 사분면 & 등록 번호; 최고의 신용 리스크 관리 솔루션으로 기술 솔루션을 설명하는 것이 아닙니다. 구현 전략에 따라 구매자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설명하는 정교한 순위 방법론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Agiboo, Allegro, Amphora, Ancoa, Brady, CME Group, Cultura Technologies, Eka, FIS, GlobalView, GrainBridge, ICE, iRely, Murex, OpenLink, Quantifi, S & amp; , P Global 및 SAS.


최근 보고서.


Chartis에 가입하십시오.


보고서, 분석가 및 연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으십시오.


© Infopro Digital Risk (IP) Limited, Infopro Digital Risk Limited, Haymarket House, 28-29 Haymarket, London SW1Y 4RX는 잉글랜드 및 웨일즈에 회사 등록 번호 9232733 및 9232652로 등록 된 회사입니다.


우리 팀을 만나십시오.


상품 거래 및 위험 관리.


상품 거래 및 위험 관리 (CTRM) 전문가 팀을 만나보십시오. 이들은 상품 비즈니스의 어려움을 관리하는 것과 관련된 전략적, 운영 적, 기술, 위험 관리, 규제, 평가, 데이터 분석 및 회계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콘텐츠를 탐색하십시오.


Brian은 Deloitte & Advisory 전력 및 유틸리티 업계의 선두 주자입니다. Touche LLP를 인수하고 엔드 투 엔드 (end-to-end) 거래 및 위험 관리 솔루션 거래에 중점을 둔 미국 상품 매매 위험 관리 (CTRM) 프랙티스를 주도합니다. 그 역량을 바탕으로 전략, 운영 및 기술,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통제, 규정 준수, 시장 및 신용 위험, 평가 및 양적 서비스, 파생 및 운영 회계 및보고 업무를 총괄합니다. Brian은 에너지 거래 및 리스크 관리 문제를 다루고 자문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통합 에너지 회사에 전달되는 서비스를 입증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는 중요한 원자재 가격 위험 노출을 가진 에너지 회사 및 기타 대기업을위한 파생 회계 규정을 구현하는 데 상당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작업에는 상품 거래 활동 및 거래 계약 포트폴리오에 적용되는 국제 회계 기준 (IFRS)과 미국 GAAP (General Accepted Accounting Principles) 파생 상품 회계 지침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Paul은 Deloitte Advisory의 규제 및 위험 컨설팅 서비스를 이끌고 있습니다. 준수 실천. 20 년 이상의 경험을 통해 Paul은 에너지 산업 및 연방 정부 고객에게 규정 준수, 에너지 및 상품 거래 위험, 무역 감시, 신용, 정량 분석, 기술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그는 또한 Dodd-Frank, FERC 및 NERC 노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클린트 칼린 (Cleint Carlin)은 Deloitte Advisory의 전력 및 공공 설비 업계의 선두 주자이며, 또한 Energy & amp; 자원 산업. 그는 대형 유틸리티, 상품 무역 회사, 상품 최종 사용자와 함께 20 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Clint는 자본 시장 거래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감사 및 회계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텍사스 A & M 대학 (Texas A & amp; M University)에서 회계학을 전공했습니다.


Jim은 Deloitte Advisory의 Energy & amp; M & A (Resource Mergers and Acquisitions) 연습. 그는 실사, 거래 구조 조정, 구매 가격 조정, 에너지 및 자원 산업에서 M & A, 합작 투자 및 이와 유사한 거래를 통한 폐쇄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Jim은 M & A 거래 서비스를 200 개가 넘는 거래로 이끌었습니다. 여기에는 포지션과 운영을 헤지하거나 최적화하는 데 사용되는 대규모의 에너지 거래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Andy는 Deloitte Advisory의 평가 및 모델링 전문가로서 Energy & amp; 미국의 자원 산업 부문. 그는 전문 서비스 분야에서 24 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으며 에너지 및 상품 노출 고객을위한 평가 및 재무 리스크 관리 분야에서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권력 및 유틸리티 업체, 통합 석유 가스 회사 및 주요 투자 은행 트레이딩 데스크에서 근무했습니다.


Andy는 Deloitte & amp; Touche LLP의 휴스턴 사무소 및 미국 상품 무역 및 위험 관리 업무를 총괄합니다. 그 역량을 바탕으로 전략, 운영 및 기술,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통제, 규정 준수, 시장 및 신용 위험, 평가 및 양적 서비스, 파생 및 운영 회계 및보고 업무를 총괄합니다.


Trent는 Deloitte Calgary의 파트너입니다. 업계 및 컨설팅 분야에서 25 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그는 전 세계의 에너지 및 금융 서비스 고객과 함께 일한 CTRM, 리스크 및 신용 솔루션에 대한 폭 넓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는 Deloitte 내의 CTRM 및 관련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인정받는 글로벌 지식 리더이며이 분야를 전문으로하는 공급 업체와의 수많은 관계와 지식 자본을 관리합니다. 트렌트는 또한 합병 & amp; 특히 트레이딩 및 마케팅 영역에서 실사 영역에서의 인수 프로젝트 및 합병 후 통합 활동을 선도합니다.


Tom은 Deloitte & amp; Touche LLP의 휴스턴 사무소는 북미 전역의 에너지 거래 및 마케팅 회사에 대한 상품 거래 및 위험 관리 (CTRM) 시스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om은 현재 Power & amp; Power의 일부 실무 최대 고객사에서 대규모 시스템 거래 기술 계약을 관리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유틸리티 및 오일 & amp; 가스 분야. 이러한 계약은 천연 가스, 전력 및 석탄을 포함한 에너지 제품의 전체 스펙트럼에 대한 프론트, 미드 오피스, 백 오피스 및 조달 프로세스를 포함한 트랜잭션 수명주기에 걸쳐 있습니다.


John은 Deloitte & amp; Touche LLP의 Houston 사무실과 그는 상품 거래 프로세스와 통제에 대한 검토를 수행하는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에는 내부 통제 인프라의 설계 검토, 제어 테스트의 계획 및 실행이 포함됩니다.


글로벌 에너지, 금속, 부드러운 원자재 및 재활용 산업을위한 무역 및 리스크 관리 솔루션


전화를 다시 요청하십시오.


글로벌 에너지, 금속, 부드러운 원자재 및 재활용 산업을위한 무역 및 리스크 관리 솔루션


전화를 다시 요청하십시오.


고객이 말하는 것.


"이 새로운 솔루션은 또한 SAP 회계 시스템과 통합 할 수있어 원자재 구매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고려하여 정제 된 금속 판매 비용의 실제 그림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어야합니다."


Brady의 에너지 스케줄링 제품은 후보 지명을위한 견고한 시스템을 제공 할뿐 아니라 모든 현재 및 과거 지명 프로세스를 명확하고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Brady Energy의 스케줄링 제품, 특히 사용자 정의 및 확장 기능 덕분에 새로운 시장 요구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Jakob Hämmerli, 응용 프로그램 관리자.


Brady는 Enecogen에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고도의 숙련 된 'Edinburgh'팀도 지원을 제공하며, 온라인 고객 현명한 도구를 통해 매우 빠른 응답 시간을 제공합니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Enecogen 팀은 CMS 시스템과 Brady의 지원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Michel Klaasse, 식물 성능 엔지니어.


"거래의 일환으로, 우리는 예외적으로 짧은 기간에 배치 할 수있는 '그린 필드'거래 및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필요로했습니다. Brady의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통해 우리는 실제 알루미늄 위치를 헤지 거래와 항상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데이터 및 자산이 산업 표준에 따라 Brady의 다중 계층 보안에 의해 보호된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팀과 솔루션이 거래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


Behr 철 및 금속.


"우리는 정확히 3,319 개의 스크랩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의 모든 용기를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Brady ScrapRunner를 사용하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라우팅 효율성이 확실히 향상되었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