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이진 옵션 거래 신호 리뷰


바이너리 옵션 전문가 : 신호, 브로커 & amp; 로봇.


이것은 Franco의 Binary Options Trading Signals 서비스에 대한 저의 리뷰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없는 중요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시험 사용 기간은 없습니다. 따라서이 바이너리 옵션 신호를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이것은 다른 바이너리 옵션 신호 공급자와 많이 다릅니다. 이것은 라이브이며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라이브 거래실에 연결합니다. 화면에서 전문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 인 Franco. kr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EUR / USD, USD / JPY, Google 주식 등 다양한 자산 차트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실제 거래 그 차트에서 라이브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를 얻는 것입니다. "call or buy"를 가리키는 화살표와 "put or sell"을 나타내는 화살표의 형태로 신호를 송수신합니다. 당신도 소리를 듣고 Franco가하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말한다.


그는 몇 가지 시장 조건에 대해 설명합니다. 당신이 거래를해야하는지, 뉴스가 있는지 그리고 거래를 중단해야하는지 등등. 또한 처음부터 하루가 거래에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신호를 보내거나 SMS를 통해 신호를 보낼 수 없습니다. 당신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로 이것을 가질 수 없습니다.


목차.


Franco의 실시간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요약.


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리뷰의 중요한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프랑코는 바이너리 옵션 신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경고를 제공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신호입니다. 주요 소프트웨어는 누구에게나 제공되지만 Franco는 신호 알고리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6 개의 다른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 물론 그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다른 곳에서는 못 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소프트웨어입니다.


화면에 실시간으로 표시되는 바이너리 옵션 신호는 단기 신호, 60 초 2 분 5 분 신호입니다. 프랑코는 15 분 신호를 사용하지만 지금은 제거했습니다.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는 60 초입니다 그래서 문제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제공합니다. 2 분 및 5 분 신호로 Stockpair 또는 Binary로 계정을 열 수 있습니다. 3 가지 이상의 단기 바이너리 거래 옵션을 모두 제공하는 최고의 옵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미국 상인을 위해 Marketsworld의 리뷰를 살펴보십시오.


이진 옵션 거래 신호 & # 8211; 프랑코가 거래를 할 때 라이브 화면.


프랑코 (Franco)는 동부 표준시 (EST) 오전 9시 30 분 - 오전 11시 30 분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라이브 실을 엽니 다. 이것은 일정한 일정으로 일하는 미국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럽, 러시아, 중동 또는 아시아에 거주하는 경우 이상적인시기입니다.


가격 : 2 주 동안 97 달러입니다. 다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공급자 대부분은 보통이 가격의 절반 정도를 소비합니다. 내 다른 바이너리 옵션 신호 리뷰에서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가격 대비 가치를 고려하면 비용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모든 고유 한 이점 때문에. 그러나이 재판매 거래 신호 검토에 대한 세부 정보를 쓰는 이유는 아직 없습니다. 생생한 서포트를 받으면 원하는 것을 프랑코에게 물어볼 수 있으며 그는 대답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 신호 결과.


내가 작성한 다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검토와 달리 표준 결과가 없습니다. 이유를 설명하려고합니다. 라이브 거래실이 열리는 2 시간 동안 프랑코의 화면에서 많은 신호가 생성됩니다. 어쩌면 거래 일에 따라 10 개, 많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프랑코가 말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중 일부는 강력하고 일부는 약하고 일부는 "btt 호출"입니다. Btt은 가장 강력한 신호이며 "bang the table"을 나타냅니다. 각 바이너리 옵션 신호가 어떤 클래스인지 알면 프랑코가 호출합니다. 그러나 당신과 당신 중 몇 명은 거래를 할 것인가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상인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또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계정의 잔고가 무엇입니까?


나는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리뷰 (업데이트 : 프랑코와 2 년 거래)를 작성하기 전에 프랑코와 5 개월 간 거래한다. 그리고 저는 7 일 밖에 잃지 않았습니다. 이것들은 정말 나쁜 날이었습니다. 물론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익숙해지기까지, 첫 주에는 바이너리 옵션 데모 계정을 사용했습니다. 이 작업도 수행해야합니다. 여기에서 이진으로 브로커 데모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내 점수는 2-0에서 12-0 또는 7-3까지 다양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요일 사이에 있습니다. 내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신호 서비스입니다. 프랑코와의 2 ​​시간 거래는 실제로 내 정기 & # 8220; 직업 & # 8221; 컴퓨터 엔지니어 🙂보다 더 많은 돈을 벌어들입니다.


라이브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실의 거래자는 종종 결과를 발표합니다. 모두가보고 쓸 수있는 라이브 채팅에서 그것을합니다. 프랑코와의 첫 거래일로부터 얼마나 성공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상인들이 "마틴 게일"전략을 사용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이것은 만약 누군가가 첫 번째 거래를 포기하고 20 달러라고한다면, 그들은 다음 거래에서 35 달러 또는 4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두 번째 거래가 승리 할 때, 점수는 1-1이 아니라 1-0입니다. 이것은 처음 잃어버린 거래에서 손실을 복구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검토를 한 또 다른 이유입니다.


라이브 트레이딩 룸의 나이든 회원들이 볼 수있는 결과는 7-0 또는 9-1 또는 13-2 또는 이와 비슷한 것일 수 있습니다. 나쁜 날에는 점수가 낮습니다. 하지만이 정보를 얻을 수 없다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신호 신호 검토에도 익숙해 지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가 많이있는 동안 프랑코 자신도 매일 하나 또는 세 개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더 놓을 수 없다. 그는 살아있는 트레이딩 룸 멤버들과 이야기하고 안내해야합니다.


2016 년 5 월 업데이트 : 여전히 우수한 수준입니다. 물론 나쁜 날들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거래자들은 거의 동일한 성공률을 보입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좋은 투자를하고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로 많은 사람들이 거래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작년에 변했고 많은 시그널 서비스는 이전과 동일한 성과를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 그러나 프랑코가 적응했습니다. 나는 건강 문제 때문에 잠시 동안 거래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를 따르고 그 결과를 확인한 상인들과 이야기했다.


중요한 조언 : 내 동료 상인, 당신은 잃을 위험보다 더 많은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성능은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내가 항상 말했듯이 나쁜 주에 거래를 시작하고 자금을 모두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웹 주변의 모든 바이너리 옵션 신호 공급자에게 적용됩니다. 특히 가짜 & 80 % & # 8221; 또는 85 % & # 8221; 대부분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됩니다. 당신이 잃을 기꺼운 돈으로 시작하십시오. 승리 할 때 얻은 돈으로 거래하십시오. 너가이 정지를 잃으면. 더 투자하지 마십시오. 모든 신호 서비스가 여러 달 연속으로 우승을하고 시장에서 어떤 변화가 일어나면 잃고 잃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파괴적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다시 올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더 많이 투자합니다. 바로 그만합니다.


프랑코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검토 & # 8211; 결론.


당신은 몇 주간의 연속 승리로 도망 갈 수 있으며 나쁜 거래 일에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참을성이 없다면 (나 🙂) 시험 기간이없는 강한 위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불 프로세서가 제공 한 60 일 환불 보장 포함)


Truly Live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실시간 화면 공유, 라이브 오디오 매일 많은 시그널 Franco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중에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 신호의 성공률이 가장 높습니다.


내 다른 거래 신호 리뷰.


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검토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라이브 서비스에 큰 변화가 있다면. 하지만 프랑코가 그러한 변화를 할 것인지는 의심 스럽습니다. 이기는 것은 변하지 않습니다.


모든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Google+ 또는 Twitter에서 나를 팔로우하십시오.


나는 Franco와 그 최고의 신호 서비스로 8 개월 이상을 거래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아주 잘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여기에 질문을했지만 결코 대답하지 않았고, 결코 신경 쓰지 않았다. 나는 그 중개인조차 무시했다. 나는 실제로 어떤 중개인도 신뢰하지 못하는 곳으로 간다! 어쨌든 프랑코가 걸리는 거래에 관해서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그가 보통 약 두 건의 거래를하는 것을 들었을 때 가능한 한 보장 된 거래에 가까워 졌습니까? (당연히 그가하는 것처럼 동일한 방식과 타이밍으로 실행된다면)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훨씬 나아졌습니다. 저는 미국 상인을 받아들이는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 대한 비교 차트를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그들 중 누구에게 문제가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프랑코는 자신이 택한 10 개 거래 중 8 ~ 9 위를 차지합니다. 이러한 거래 만하는 인내심을 갖고 있다면 결과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Hy George, 초보자도이게 맞습니까? 새내기를 위해서?


안녕하세요. 가브리엘 예. 그렇습니다. 그러나 작동 원리를 이해하려면 일주일 정도 지켜봐야합니다.


ipad와 iphone을 사용하여 franco 소프트웨어와 거래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어려울 것이다. 프랑코의 라이브 스트리밍 창과 거래 창구가 필요합니다.


Hi George Garoufalis.


프랑코 (Franco)의 사이트가 현재 살아 있습니까?


아직도 잘 지내니?


안녕하세요, 네, 아직 살아 있습니다. 그는 다른 어떤 이원 신호 서비스보다 여전히 잘하고 있습니다.


안녕, 조지, 너의 모든 리뷰를 읽었고 프랑코는 잘됐다!


불행히도 우리 중에는 세션 시간에 활동할 수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루에 3 시간 이상 작동하고 오후 4 시부 터 5시 (동부 표준시) 이후에 운영되는 Franco 수준에 가까운 신호 제공자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감사!


나는 많은 상인에게서이 요구를 받았다. 이번에는 새로운 신호 제공자를 테스트하고 있지만 어느 누구도 1-2 개월 이상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프랑코 (Franco)와 같은 좋은 것을 찾으면 (2 주 또는 한 달 동안 행운이 아닌) 나는 그것을 게시 할 것입니다. 따라서 새 리뷰 및 기타 흥미로운 게시물을 보려면 내 FB 페이지 또는 Google Plus 또는 twitter 계정을 따르십시오.


안녕하세요 조지, 당신의 리뷰는 매우 유용합니다, 감사합니다!


독일에 살면서 50Mb의 웹 연결 속도를 갖는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러그 문제를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안녕하세요 줄리오, 몇 가지 상인이 나에게 연락을 좀 지연에 직면했다. 그것은 인터넷 연결 속도 또는 컴퓨터 전원과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세계에있는 서버와 당신과 프랑코의 서버 수에 따라 다릅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그것을 알 수 없습니다.


Halo maxony, 인도네시아와 인도네시아. Masih pakai 프랑코 무역 거래 신호 nggak? Aku는 현재 방에 합류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Anton Kreil을 지켜본 후 - link removed -


프랑코는 전문 상인입니까? 그의 증명서를 봤어?


프랑코는 어떤 종류의 이해 상충입니까? 중개인으로부터 리베이트하는 것?


귀하의 리뷰에 대해 감사 드리며 그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성공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떻게해야하는지 설명하십시오.


나는 무료 시험을 위해 프랑코의 방에 합류했다. & # 8211; 어떻게 그 신호를 거래합니까? & # 8211; bll 똥 회담과 나쁜 음악 많이 있습니다. & # 8211; 나는 두통을 만졌고 환각적인 똥꼬를 듣는다. 그것은 정말로 무엇이 formua와 주요 도로를 준다? 그것은 어떻게 무역한다?


& # 8220; 나쁜 & # 8221; 음악은 새로운 것입니다. 당신은 그에게 그것을 바꾸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야기하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말할 수있는 라이브 세션입니다. 위의 리뷰와 다른 의견을 읽으십시오. 나는 모든 것을 설명한다.


특히 블로고 스피어에 신선한 사람들에게 좋은 팁입니다.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정보 ... 이것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물을 읽어야합니다!


사이트가 작동하지 않아도 프랑 크의 신호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까? 그는 신호를주는 것을 그만 두었습니까?


그는 잘하고있어. 왜? 어쩌면 서버가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려했을 때 다운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지, 프랑코 신호에 대한 귀하의 평론은 정말 좋으며이 문제에 투자 할 생각입니다. 프랑코 신호에 여전히 만족하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고맙습니다! 🙂


미안하지만 귀하의 의견에 대한 어떤 통보도받지 못했습니다! 예. 나는 있습니다. 그는 기복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말하면 지금까지 일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수년간 지속 된 사기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George, 나는 당신의 리뷰 서비스에 초보 며 지난 20 일간 새로운 글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BOTS를 가진 모든 것이 여전히 엄지 손가락입니까?


예 모두 동일합니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다.


감사! 나는 그들의 무료 월요일 아침 재판에 서명했다.


나는 BOTS에게 시험해 볼 생각을하고있었습니다. 어떻게 당신들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


아마 내가 폼에 온 것 같아 보인다. Michael freeman 웹 사이트 그는 정말로 똥이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긁어 모으기 때문에 그것을 알고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하나 시도해 보았다. 🙂


안녕하세요. 조지. 여기 니코. 나는 로스 앤젤레스에 살고있다. 프랑코 회장은 Markets World 브로커와 협력 할 예정입니까? 나는 그것이 확실하게하려고 선택하는 중개인에 관계없이 그것이 일한다고 가정하고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안녕 Niko, 물론,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중개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George Garoufalis입니다. 저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이며이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많은 바이너리 옵션 신호 서비스에 대한 단일 검토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하나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나는 그들을 테스트하는 많은 돈을 잃어 버렸다. 나는 네가 사기당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진 옵션 거래 신호 서비스의 검토.


나는 그 이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하게 알려주는 Binary Options Trading Signals (BOTS)에 대해 몇 가지 요청을 받았다. 이것은 바이너리 거래자를위한 시그널을 제공하는 많은 제공자들 중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전에 높은 가격 책정으로 미루어지면서 동료가 제공 한 최근의 좋은 성과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었습니다.


서비스 작동 방법.


대부분의 거래 신호 서비스가 신호 경보 (SMS, Skype)를 전달하기 위해 시험되고 검증 된 방법을 사용하는 반면이 서비스의 매력은 조금 다른 것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패시브 & 패트리어스를 제공하는 것보다는 신호를 보내면 로그인 한 라이브 웹 세션을 사용합니다. 이렇게하면 어깨 너머로 볼 수 있습니다. & # 8217; 프로 상인의 멘토링과 관련하여 & # 8216; 멘토링 & # 8217;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다른 서비스보다


이 웹 기반 창에서 & # 8216; Franco & # 8217;의 거래 화면에 직접 연결됩니다. 이것은이 서비스 뒤에있는 상인입니다. 당신은 그가 기회를 발견하고 채팅 시설을 통해 당신에게 지시로서 그를 무역 볼 수 있습니다.


세션은 자신이 수행중인 작업을보고 자신의 계정에있는 거래를 복제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역 시간.


거래 창은 동부 시간으로 09 : 30-11-30 AM (동부 표준시)까지 실행됩니다. 신호가있는 기회를 지켜 보려면이 시간에 주변에 있어야합니다.


계약은 주로 Forex 시장, 특히 EUR / USD 쌍에 배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60 초와 15 분의 두 가지 주요 계약이 사용됩니다.


프랑코 자신은이 중개인과 거래하지만이 중개인을 제공하는 중개인은이 계약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트레이딩 룸에서 24Option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트레이더가 Traderush가 제공 한 60 번째 계약을 사용하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가입하고 로그인하면 동기 부여가되는 일련의 비디오로 인사합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연결되어 있음을 확인합니다. 채팅 창은 화면 하단에 제공됩니다. 이 창에서 프랑코와 시스템을 따르는 다른 거래자들과 직접 대화 할 수 있습니다. Skype 주소는 또한 거래 그룹의 다른 구성원과의 통신을 돕기 위해 제공됩니다. 신규 사용자 인 경우 링크를 요청하여 서비스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무역 및 채팅 창.


이진 옵션 거래 신호.


다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를 사용했다면 이것은 대부분의 운영 방식과 다른 출발점입니다.


첫째, 로그인하고 거래하려면 매일 두 시간을 따로 설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둘째로 지시 사항에 집중해야합니다. 이것은 특히 짧은 시간과 관련하여 중요합니다.


세 번째로 위험을 인식해야합니다. 이 시스템은 & # 8216; martingale & # 8217; 손실을 복구합니다. 이것은 항상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사용되는 Four candle trading system과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흥미로운 조언과 거래 정보를 얻을 수있는 거래실에서 많은 상호 작용이 이루어집니다.


공연.


이 서비스의 주요 목표는 주를 이기기위한 목표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것으로부터 나는 각 거래 주간을 별도의 벤치 마크로 생각합니다. 이것은 판매자가 초기 수익을 유지하기를 원할 것으로 예상 할 때주의 마지막 부분에서 취해진 모든 직책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서비스는 지정된 거래 창에서 평균 3 ~ 5 개의 신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달성 된 실제 성능은 웹 사이트에서 식별하기가 어렵고 실제로 제안 된 신호를 교환하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사용 된 돈 관리 시스템이 마팅 게일을 기반으로하므로 여전히 많은 직책을 잃고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보았던 대부분의 신호 제공 업체와 달리 가입하기 전에이 신호를 사용해 볼 기회가 없습니다. 불행히도 귀하의 돈을 양도하고 귀하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고 이익을 제공하기를 희망하는 경우입니다.


일부 서비스에 비해 가격이 상당히 높습니다. 2 주 동안 99 달러.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위해 무엇을 얻고 있는지의 맥락에서 고려되어야합니다. 매일 2 시간 동안 라이브 트레이딩과 멘토링과 높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기회. 당신이 그것을 실제로 아주 아주 싸다고 생각할 때. 간단한 교육을하지 않으면 좋은 교육 요소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전략이 작동하는 방식 때문에 구체적인 테스트 결과를 제공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따라서 단일 가입주기 (2 주) 동안 각 직위를 기재하는 대신, 나는 각 세션에서 얻은 당첨 및 낙찰 거래 건수와 총 계정 잔액에 대한 손익의 비율을 게시 할 것입니다. 테스트 기간이 끝나면 리뷰는이 서비스에 대한 추가 생각으로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 거래가 아래 표시된 결과에 반영된 계좌 잔고의 5 %에 ​​위치 함을 유의해야합니다. 따라서 전체 수익은 전체 시작 자본에 대한 수익률의 백분율로 주어집니다. 고정 거래는 계약 당 $ 100로 사용됩니다.


트레이딩 기록의 주 1.


11 월 5 일 월요일 & # 8211; 7 승리 / 3 실패 리턴 + 16 %


11 월 6 일 화요일 & # 8211; 7 승 / 0 손실 / 2 손익분기 반환 + 30 %


11 월 7 일 수요일 & # 8211; 3 승 / 0 손실 리턴 + 10.5 % (약속으로 인해 첫 45 분만 교환)


11 월 8 일 목요일 & # 8211; 3 승 / 1 패배 리턴 + 10 %


11 월 9 일 금요일 & # 8211; 4 승 2 패 반품 + 12.5 %


총 주 (거래 고정 계약 규모는 계정의 5 %) & # 8211; 반품 + 79 %


주 1 업데이트.


따라서 '이진 옵션 거래 신호'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첫 주 이후에 내가 살고있는 서비스. 나는이 서비스에 대한 여러 가지 의견과 의견을 받았으므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명확히하기 위해 답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주요 검토에서 언급했듯이, 이는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신호 서비스와는 다소 다릅니다. 당신은 신호를 보낸 것이 아닙니다. 대신 거래는 매일 2 시간 동안 지속되는 온라인 세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 시간 동안 회원들은 서로와 프랑코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Franco의 독점 거래 알고리즘을 실행하는 차트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신호가 생성되면 회원은 경고를받으며 자신의 계정에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거래 기회는 60 초 & # 8217; (1 번 기회) 또는 장기 (일반적으로 15 분). & # 8216; 장기 & # 8217; 거래 내역은 가입자가 신호 내에서 얼마나 많은 60 초 거래를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 지에 대한 개인의 궁극적 인 이유는 거래자들 사이에서 매우 다른 결과를 가져옵니다.


나는 아주 보수적 인 접근법을 취해 왔지만, 일부 상인들은 그것을 죽이는 것처럼 보인다. & # 8217; 프랑코 자신이 사용한 문구를 만들어야합니다. 한 번에 5-0, 12-0의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풍부한 트레이더 중 일부가 방에있는 것을 보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시스템의 뒤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사용 된 방법론은 'Four Candle'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체계. 그것은 또한 Martingale 돈 관리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처음 60 초를 잃는다면 다음 거래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잃는다면 다시 두 번 켜고 네 번째 촛불까지 계속합니다.


필자는 일반적으로이 접근법을 좋아하지 않으며 모든 사람들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음을 인정하지만 결과를보고 자신의 결론을 이끌어 내야합니다. 또한 몇 가지 장기간의 시간별 및 종단 간 거래 신호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호가 여러 외환 쌍, 석유, 금, 은, 구글과 애플에게 주어졌다. 그래서 자산의 좋은 조합.


1 주일 후, 자본금의 5 %로 보수적으로 거래하면서 나는 아주 좋은 결과를 낼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다음 주에 다시 온라인으로 사람들을 만나기를 기대하며, 배우고 더 많은 이익을 얻으려고 말하고 있어야합니다.


결과에 '손실'이 표시되는 메모로 수익이 표시되면 여기가 두 번째 & 두 번째 & nbsp; 무역이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에 실제 결과는 승리, 승리, 손실 및 승리 (두 배 스테이크 사용)였습니다. 나는 찍은 세 번째 촛불 거래를 보았고 그것은 보인다.


트레이딩 기록 주 2.


11 월 12 일 월요일 & # 8211; 3 회 / 1 회 반환 10 %


11 월 13 일 화요일 & # 8211; 4 승 / 0 패배 리턴 15 %


나는 세션의 마지막에 서비스의 거래자들이 게시 한 결과의 처음 10 세트를 기록하여 서비스 사용자가 얻은 수익의 확산의 예를 제공했습니다 (승리 vs. 손실 & nbsp; 16- 0, 9-3, 4-1, 3-0, 2-2, 5-1, 7-0, 8-1, 3-1, 2-1)


11 월 14 일 수요일 & # 8211; 5 승 / 0 손실 리턴 18 %


11 월 15 일 목요일 & # 8211; 7 승리 / 1 실패 반환 25 %


11 월 16 일 금요일 & # 8211; 5 승 / 0 손실 리턴 18 %


총 주 (거래 고정 계약 규모는 계정의 5 %) & # 8211; 반품 + 86 %


따라서 2 주간의 테스트가 끝났으며 서비스에 대한 내 감정을 요약 할 시간입니다.


반복해야 할 첫 번째 사실은 이것이 기존의 & # 8217; 시그널 서비스는 바이너리 옵션 프로 신호라고 불립니다. 맹인 & # 8217;을받지 못합니다. 거래 권장 사항을 귀하의 계정에 간단하게 따르십시오. 네, 신호를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매일 거래 세션에 커밋해야합니다. 이것은 단지 신호가 아닙니다. & # 8216; 거래 & # 8217;의 요소가 있습니다. 뒤얽힌. 잠재적 인 기회에 대해 경고를받는 동안, 어떻게 해석하고 배치하는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를 입력하고 단일 또는 복수 위치를 배치할지 결정해야합니다. 위험을 관리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언급했듯이 이것은 손실 후의 무역 가치를 두 배로 높이는 Martingale 접근법을 따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세 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위장이 필요합니다. (필자는 촛불 거래 (두 번 두 배 증가)와 두 번째 캔들 거래 (두 배 증가)를 한 번 만난 적이 있습니다. 물론이 접근법을 따라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각 위치에 고정 된 스테이크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귀하의 이득은 더 낮을 것입니다.


가치가 있을까요?


이것은 모두 당신이 말하고있는 것을보고 배우고 경청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하려고하는 요점은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할 수 있거나 그렇게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없다면이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 # 8211; 당신은 빨리 당신의 계정을 불기 끝낼 것이다.


그러나 제공된 지침을 따르면 매우 좋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첫 주에 앉아서 일어난 일을 흡수하고 데모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새로운 거래자가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이익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기술적으로 제공 할만한 것이 없습니다. 모든 것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프랑코가 거래 세션 중 언제든지 질문에 대답 할 수 있도록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는 시장에 대한 좋은 이해와 열정이 부족한 것으로 보인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정말로 조금있다. 당신이 그것의 소리를 좋아한다면, 가입하고 그것을 제공하십시오. 제가 추가로 2 주 동안 등록했다는 사실은 당신에게이 서비스에 대한 저의 견해를 나타낼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보다 훨씬 더 나은 보증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 # 8230;


이진 옵션 거래 신호 (BOTS) 검토 평결.


바이너리 옵션 투자자의 자세한 내용.


최고 평론 중개인.


최근 게시물.


사이트 탐색.


우리를 따르라.


바이너리 옵션으로 금융 시장을 거래하는 것은 상당한 위험이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예금 된 모든 자본을 잃을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숙지하고 받아 들여야합니다. 이 거래 형태가 귀하의 목표를 충족시키는 지 확실하지 않으면 독립적 인 재정적 자문을 구하고이 웹 사이트의 정보에 대한 행동을 자제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위험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이진 옵션 거래 신호 검토.


많은 전문가들이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새로운 거래 전략. 프로 분석 시장과 빠른 이익을 오늘 얻을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 신호.


이진 옵션 거래 신호 검토.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란 무엇입니까?


금융에서 바이너리 옵션은 보수가 일부 자산의 고정 금액이거나 전혀 제공되지 않는 옵션 유형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은 현금 또는 무효 바이너리 옵션과 자산 - 또는 - 이진 바이너리 옵션입니다. 현금 또는 무이자 바이너리 옵션은 옵션이 현금으로 만료되면 자산 또는 자산이 기본 보안의 가치를 지불하는 동안 고정 금액의 현금을 지급합니다. 따라서 두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기 때문에 옵션은 본질적으로 이진 값입니다.


이미 바이너리 옵션 거래시 손을 썼다면, 지속적으로 거래에서 승리하고 수익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가 생성 된 이유입니다! 프로 상인들은 시장 분석을 통해 사용자가 어깨 너머로 시계를보고 무역에 대한 가장 정확한 신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anaylsing의 아픈 경우 장기적으로 이길 수 없다면,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신호는 당신이 체크 아웃해야 할 것입니다.


이진 옵션 거래 신호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그게 전부입니다! 다운로드 할 것이없고 로그인과 암호 만 기억하면됩니다. 기술적이고 근본적인 분석의 모든 노력은 완전히 완료되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의 이점?


1. 매일 프로의 어깨 너머로 조심하고 교역하면서 배울 수 있습니다.


2. 매 거래일마다 하나의 세션 - 거래 세션은 오전 10 시부 터 11 시까 지 시작합니다. 동부 표준시 (EST)와 점심 시간은 1 시간입니다.


3. 평균 주당 85 % 평균 - 이는 잠재적 인 이익을 의미합니다.


4. 이진 옵션 거래 신호는 완전히 투명합니다.


5. 너는 너의 전화에서 그들을조차 볼 수 있는다 (iPhone 사용자 - Photon Brower)


6. PC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7. 매일 여러 신호 - 매일 평균 4 ~ 5 신호를받으며 하루에 빠른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의 부정.


거래에서 100 % 승리하지는 않을 것이고,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Binary Options Trading Signals)로부터 약간의 거래가 상실 될 것으로 예상해야합니다. 무역을 거의 잃을 수 없다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귀하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돈 관리에 집중하는 한 장기적으로 귀하의 계좌가 확장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에 대해 뭐라고 말합니까?


"나는 당신의 신호를 따르고 있으며 나는 당신이 지금까지 바이너리 옵션 신호로 여행하는 동안 만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정직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이 내 무역에서 사용하는 매우 유용한 것들을 배웠습니다. 당신이 꿈을 이뤄내는 것이 정말 기쁩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할 수있는 특권을 얻었습니다. (당신도 행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노력을 전적으로지지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추종자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이 커뮤니티에 신호를 보냅니다. "


이진 옵션 거래 신호 Real Life 데모.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에 가입하십시오.


2012 년 5 월 23 일 수요일


너가이 끝을 고려하면 너의 Forex 무역은 유익 할지도 모른다.


2012 년 5 월 20 일 일요일.


Forex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이 팁들을 읽으십시오!


2012 년 5 월 18 일 금요일.


Forex 시장에 관하여 궁극적 인 끝 및 통보.


2012 년 5 월 17 일 목요일.


Forex 무역 경험을 향상시키는 팁.


내 진짜 계좌를 보여주고 프로 상인들에게 도움을 청하면 얻을 수있는 이익이 얼마나되는지보십시오. 이진 옵션 거래 신호.


정직한 리뷰 & amp;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권장 사항


Trusted Binary Review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바이너리 옵션과 관련된 모든 최상 및 최악의 소프트웨어, 신호 및 브로커에 대한 정직하고 정직한 리뷰를 통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최신 비디오를보고 가장 우수하고 최악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바이너리 옵션 신호, 바이너리 옵션 소프트웨어 및 가장 최신의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과 소프트웨어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시리즈. 우리는 2017 년에 최근에 업데이트 된 옵션 로봇 리뷰 (Option Robot Review)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프트웨어 중 하나를 확인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I†™ m 당신이 위치를 찾아 내게 기쁜 그리고 나는 그것이 당신이 거래의 경이와 흥분을 찾는 것을 돕기를 바란다.


나는 당신에게 최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최신 이진 사기 리뷰.


Cash365 Scam Review : 365 백만 달러 또는 365 가지 이유 : 조심하십시오!


Cash365 Scam Review 나는 최신의 가장 위대한 (또는 아닌) 사기를 인터넷에 올리려고합니다. Cash365. Cash365는 무엇입니까? 다른 모든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스템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캐치가 있습니까? 이게 진짜 거래인가요? 아니면 황소의 또 다른 라인? & hellip에 대한 내 Cash365 리뷰 읽기


쉬운 자동 거래 사기 검토 & # 8211; 이 사기 체계에서 떨어져있어 라.


오늘 나는 다른 컴퓨터 화 된 쌍으로 된 대안을 연구하는 틀인 Easy Auto Trading을 조사했다. 기본적이고 단순하게 만들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사이트를 통해 부인할 수있는 다양한 면책 조항이 있으며, 평행 선택으로 교환하는 것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포함합니다. & # 8221; 페어링 된 대안 항목이 자신의 광고 메시지와 & hellip 사이를 탐험하기 위해 싸울 때 끊임없이 흥미 롭습니다.


Hydra App Betugh 마헨 : 달러 스패셜에서 타우 센드로 향하다!


온라인 쇼핑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 카트를 사용 하여 쇼핑 카트를 사용 하여 쇼핑 카트를 사용합니다. Tatsache ist, dass es mehr Leute gibt die Geld wegen 위험 요소를 기록하고, 기록을 남기고, 기록을 남겨 둡니다. Diese 히드라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HBSWISS Betrug & # 8211; 밤색, 밤색, 밤색,


HBSWISS ist die jungngst Ergungsnzung zu der langen 웹 사이트의 목록, 행동, 아 이들의 머리에 걸려. 창고에 보관함이 있습니다. Schauen은 비디오 및 기타 비디오를 재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Das 비디오 시작하는 사람에 게 Botschaft에서 시작하는 사람이 영화에 대 한 시작, & hellip;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있는 히드라 앱 사기 검토 - 모두 거짓!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온라인으로 돈을 저축하는 것은 동일한 동전의 양면, 특히 이진 거래 옵션의 어두운 세계에서 두 측면입니다. 그러나 실제 이익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위험한 거래에 돈을 잃어 버리고 있다는 사실이 사실입니다. 이 Hydra App Scam Review는 길고 힘든 일을하지 않습니다.


신호 사무라이 사기 검토 : 고대 비밀 또는 불량배 사기? 여기 현실을 찾으십시오.


신호 사무라이 사기 검토 사기 주들은 바쁜 주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확실히 창조성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많은 것들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있는 한 가지 점은 힘들게 벌어 들인 저축에서 사람들을 사기하려는 욕망입니다. That†™ s 나는 왜 나의 임무 & hellip 그것을 만들었다;


공개 백만장 자 앱 사기 검토 & # 8211; 사암 경보!


바이너리 옵션 거래 또는 다른 옵션에 가입하여 운을 시험하고 싶다면 극히 조심해야한다. That†™ s 사기 웹 사이트가 웹에 쉽게 여기 저기에 있기 때문에. 그들은 특히 don†™ t가 진짜로 무역에 관하여 충분한 지식이있는 뉴비 상인을 표적으로한다. 그들은 그들을 유혹하고 도둑 맞는다.


맘보 투자 사기 검토 : 투자 비밀 또는 립 오프? 현실이란 무엇인가?


Mambo Investment Scam Review 언제나 그렇듯이 바이너리 옵션 소프트웨어 사기는 거의 없습니다. 적정한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안정적인 거래 시스템이 있지만, 슬프게도 돈을 훔치려는 사기 시스템은 많지는 않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Mambo Investment는 & hellip입니다.


HBSWISS 사기 검토 †"당신을 부유 한 밤새껏 만들기.


HBSWISS는 최근 귀하를 부자로 만드는 주장의 웹 사이트 목록에 추가 된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가볍게 말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초기 동영상을 확인하고 자신의 어리석은 주장을 알게됩니다. 비디오는 멋진 옷을 입은 남자의 포고와 함께 시작되며 & hellip;


Tera App Trader Scam Review : 끔찍한 사기 :이 리뷰를 읽고 현실을 알아라. 알아라!


글쎄, 내 친구, 그것은 우리가 휴식과 스트레스없는 주말이되기를 희망하기 시작하기 전에 다른 사기심을 남길 수있는 것으로 보인다. 테라 앱 상인 (Tera App Trader)은 공중파 또는 인터넷을 공격하는 최신 사기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실제 거래 또는 그냥 수백 및 hellip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iBinary 로봇 사기 검토 & # 8211; 알려지지 않은 사기가 드러났습니다!


행운을 빌어 돈을 벌 수 있도록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 가입하기를 기대하십니까?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요구가 날마다 증가하고 있으므로 사람들은 그들이 보는 옵션에 가입하기를 열망합니다. 새로운 거래 플랫폼 중 하나 인 & hellip;


Traders Matrix Scam Review : Scam Alert 다른 Cheesey Scam : It 's Time Aware.


상인 모체 사기 검토 나가 didn†™ t 다른 이원 선택권 사기를 폭로하게 얻는 경우에 wouldn†™ t는 저를위한 생산일이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두더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Traders Matrix는 지금까지 멈출 수없는 오토 매 트레이싱 소프트웨어 시스템이라고 주장합니다. 이게 사실인가요, 황소 한 무리입니까? 컵 & 헬기 잡아;


이진 옵션 소프트웨어 & amp; 신호 검토.


Fx 추적기 검토 & # 8211; 이것이 최고의 거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채널 / 웹 사이트에 소개 된 것과 완전히 다른 것을 볼 수는 없었지만 지금까지는 흥미 진진한 결과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X Tracker는이 사이트가 따라야 할 흥미로운 새로운 방향이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나는 원했다 & hellip;


옵션 로봇은 사기입니까? 이 전체 정직 리뷰를 먼저 읽으십시오!


옵션 로봇 장기 업데이트 2013 년 3 월 22 일 옵션 로봇은 2016 년 3 월에 제품을 처음 검토 한 이후로 매우 일관되게 수행되었습니다. 따라서 신뢰할 수있는 2 진 리뷰 & # 8217; 신규 및 경력자 모두에게 가장 권장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성능과 도약을보기는 드뭅니다.


옵션 봇 3.0 검토 & # 8211; 타이탄의 왕이 도착했습니다!


추격을 가자. Optionbot 3은 시간 가치가 있습니까? 한마디로, 그렇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소프트웨어 및 교육 분야에서 업계를 주도해온 여러 해가 모두 단기 트레이딩 소프트웨어의 절정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 모두는이 소프트웨어가 생산 단계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으며 & hellip;


자동 바이너리 검토 & # 8211; 최고의 이진 거래 플랫폼.


자동 거래는 정확하게 안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이전 경험에서 볼 때, 소위 †~automatic†™ 이익을 제안하는 대부분의 웹 사이트는 당신이 당신의 돈을 멀리주는 것을 예정하는 단순히 가짜 플래트 홈이다. 그러나, 단지 자동 거래 웹 사이트에 대한 우리의 경험의 대부분이 나쁘다 고해서 반드시 그 모두가 & hellip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신호 이진 검토.


안녕하세요, 행복한 금요일. 이것은 흥미 진진한 도구 검토입니다. 구독자가이를 확인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 # 8211; 신호 이진. 신호 이진 신호 서비스입니다. 그들은 매일 무료 신호를 제공하지만 많은 것을 얻지는 않지만 무료입니다. 이 신호를이 & hellip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이진 리뷰는 누구입니까?


Louis Harris는 2009 년부터 정규 직업을 그만두고 Binary Options & amp; 그의 주요 수입원 인 Forex. 그는 이제 시장에서 Brokers 및 Binary Options Scams에 대한 Binary Options Reviews를 제공합니다. Louis Harris는 신제품, 중개인 및 거래 기법에 대해 토론 할 수있는 새롭고 경험 많은 거래자들에게 안전한 커뮤니티를 제공하고자합니다. Louis는 이제 바이너리 옵션 사기를 노출시키고 거래 소프트웨어에서 최고를 발굴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연구원 팀을 고용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에 관한 질문이 있습니다. 연락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연락을 취하고 싶으면 연락처 페이지의 문의 양식을 사용하거나 Google 기사 아래에 의견을 추가하십시오. 우리는 많은 것을받을 수 있으므로 우리와 함께 견뎌주십시오.


경제 달력은 움직였다! 페이지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내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우리 팀의 최신 뉴스 및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은 성공적으로 구독했습니다!


평균 월간 이익 순입니다.


옵션 로봇 (리뷰)


자동 바이너리 (검토)


옵션 봇 3.0 (리뷰)


사이트 맵 회사 소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연락처 면책 조항 이용 약관 Copyright & copy; 2017 신뢰할 수있는 이진 검토.


위험 평가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투기성이며 위험 수준을 나타내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 한 자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자본으로 추측해서는 안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제 3 자 재무 자문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FTC 면책 조항 : FTC 가이드 라인에 따라 Trusted Binary Reviews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콘텐츠에서 이러한 링크를 클릭하여 궁극적으로 가입하면 보상 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