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색상 변환 전략


색상 변환 전략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ColorConversionStrategy CMYK는 흰색 배경을 추가합니다.
GS 9.16의 ColorConversionStrategy CMYK 옵션의 동작에 이상한 문제가 있습니다.
첨부 된 두 pdfs는 / ColorConversionStrategy / CMYK를 사용하고 하나는 LeaveColorUnchanged를 사용합니다.
기본값을 사용하는 파일 (하지만 원하는 RGB가 아닌 파일 사용) traffiq. synology. me /owncloud/index. php/s/roisvD2sp0W3Wsv.
재미있는 점은 / ColorConversionStrategy / CMYK가 흰색 배경을 추가하여 페이지의 오른쪽 부분을 차단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 문제에 대해 하루 종일 낭비했고, 내 인생에서 그 문제가 무엇인지 알 수 없었다.

색상 변환 전략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ColorConversionStrategy가 sRGB로 설정된 경우 GhostScript가 이미지를 제거합니다.
우리는 온라인 다운로드에 적합한 더 작은 크기로 다운 샘플링하기를 원하는 많은 인쇄용 PDF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Ghostscript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고있다.
문제는 Ghostscript가 하나의 이미지를 변환하지 못하여 결과 PDF를 열 때 Adobe Reader가 파일의 가능한 오류에 대해 경고한다는 것입니다. PDFSETTINGS 매개 변수를 / print로 변경하면 출력물은 작동하지만 파일 크기는 줄어들지 않습니다.
ps2pdf에 대한 도움말 파일을 읽었으며 중요한 매개 변수 인 ColorConversionStrategy를 발견했습니다. ColorConversionStrategy를 sRGB로 설정하면 이미지가 제거되고 / Print 설정의 기본값 인 UseDeviceIndependentColor로 설정 되어도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되지만 파일 크기는 줄어들지 않습니다.
이미지는 투명하므로 하나의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누구든지 아이디어가있어?
먼저 Ghostscript를 v8.71 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PDF 처리와 관련된 많은 문제가 8.64 (이후 사용하는 것으로 보임) 이후로 수정되었습니다.
둘째, 명령 줄에서 - dPDFSETTINGS = / screen을 사용하면 암시 적으로 다음과 같이 설정됩니다.
그러나 - dPDFSETTINGS = / printer는 암시 적으로 다음을 사용합니다.
-dColorConversionStrategy = / UseDeviceIndependentColor뿐만 아니라.
주요 목표가 이미지 크기를 줄이는 것이라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 screen을 계속 사용합니다 (따라서 - dColorImageResolution = 72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두 개의 - c 매개 변수는 다른 두 개의 묵시적 / 화면 설정보다 우선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색상 변환 전략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PDF를 그레이 스케일로 변환하는 방법.
PDF로 문서를 컬러로 스캔했는데 다시 스캔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 PDF 문서를 그레이 스케일로 변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다른 정보를 잃지 않는 것이 좋음).
doPDF, pdfsam 및 Neevia 온라인 변환기의 일반적인 도구 세트는 여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PDF로 인쇄하고 그레이 스케일 색상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doPDF에는 해당 옵션이 없습니다.
Windows를 사용하고 있지만 모든 OS에 대한 솔루션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GhostScript를 사용하면 (그리고 Windows 사용자는 cygwin을 통해 gs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source. pdf가 grayscale. pdf로 변환되고 GhostScript 쉘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sOutputFile = 옵션 대신 - o 옵션이 사용됨).
Imagemagick의 직업처럼 들립니다. Windows 및 Linux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명령 행에서 트릭을해야한다.
그냥 PDFCreator를 설치하십시오. 작은 크기로 Windows에 PDF 프린터를 추가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인쇄 할 때 회색 음영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브로커 forex polska.
바이너리 옵션 충실도.
색상 변환 전략.
Ghostscript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Ghostscript가 하나의 이미지를 변환하지 못하여 결과로 나타나는 Colorconversionstrategy Adobe Reader가 파일의 colorconversionstrategy 오류에 대해 경고한다는 것입니다. ps2pdf에 대한 도움말 파일을 읽었으며 중요한 매개 변수 인 ColorConversionStrategy를 발견했습니다. Colorconversionstrategy 나는 Ghostscript를 v8 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것을 제안합니다. PDF 처리와 관련된 많은 문제가 8 년 이래로 수정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답변을 게시함으로써 전략적으로 컬러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컬러 컨버전스 정책 컬러 변환에 동의하게됩니다. 스택 오버플로 질문 작업 설명서 베타 태그 사용자. 가입 또는 로그인하여 목록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둘러보기 사이트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도움말 센터 고객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대한 상세한 답변 메타이 사이트의 작동 및 정책에 대해 토론합니다. 회사 소개 스택 오버플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비즈니스 비즈니스에 대한 색상 변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로그인 가입하십시오. 스택 색상 변환 전략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Stack Overflow는 7 명의 커뮤니티입니다. 단 1 분이 소요됩니다. ColorConversionStrategy가 sRGB로 설정된 경우 GhostScript가 이미지를 제거합니다. 질문. 나는 Ghostscript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고있다. 이미지가 투명하여 하나의 요소가 될 수도있다. 누구든지 아이디어가있어? 주요 목표가 이미지 색상 변환을 줄이려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색상 변환에 서명하거나 StackExchange에 로그인하십시오. Facebook을 사용하여 가입하십시오.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가입하십시오. 게스트 이름으로 게시하십시오. 스택 오버플로는 JavaScript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MathOverflow 수학 교차 검증 된 통계 이론 컴퓨터 과학 물리 화학 생물학 컴퓨터 과학 철학 more 3. 메타 스택 교환 스택 응용 분야 51 Stack Overflow Talent.
"ПЕРВЫЙ НОМЕР"№4.
5 가지 생각 & 색상 관리, 색상 변환 전략 & rdquo;
그들에게 주어진 교육은 검열되고 제한되어있어서 모든면에서 진실을보고 알 수있게 해줍니다.
그는 뭔가를 생각할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아마도 다음 달에 그 날짜를 던질 것인가?
이론은 창조적 인 과정에 방향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저는 믿습니다.
다양한 문제 질문을 해결하고 특정 기술을 겨냥한보다 직접적인 질문을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