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이진 옵션 org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간단한 예 / 아니오 질문을합니다.
네가 그렇다고 생각하면, 바이너리 옵션을 사야한다.
네가 안된다고 생각하면 팔아.
어느 쪽이든 구매 또는 판매 할 금액은 0 달러에서 100 달러 사이입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것은 최대 위험입니다. 더 이상 잃을 수 없습니다.
유효 기간 만료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면 옳은 경우 100 달러를 받고 이익은 100 달러에서 구입 가격을 뺀 값입니다.
Nadex를 사용하면 만료되기 전에 퇴사하여 손실을 줄이거 나 이미 얻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꽤 많이 있습니다.
스피커를 켜고 대화 형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하나의 계정으로 많은 시장 거래.
Nadex는 하나의 계정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많은 금융 시장을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Dow®, S & amp; P500®, Nasdaq-100®, Russell 2000®, FTSE China A50®, Nikkei 225®, FTSE-100®, DAX®
USD / JPY, AUD / USD, USD / CAD, GBP / JPY, USD / CHF, EUR / GBP, AUD / JPY 등이 있습니다.
금, 은, 구리, 원유, 천연 가스, 옥수수, 콩.
연방 기금 금리, 실업 수당 청구, 비농업 급여.
무역 배치.
연결된 데스크톱 & amp; 모바일 플랫폼.
우리의 빠르고 안전한 온라인 거래 플랫폼은 PC, Mac 또는 Linux에서 실행됩니다. Google은 Android 용 강력하고 완벽한 기능의 앱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플랫폼에 거래를 입력하고 교환기에 대한 안정적인 직접 연결의 보안으로 다른 플랫폼에서 거래를 관리하십시오.
직불 카드로 개설하십시오.
Nadex는 개인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평평한 경기장에서 보급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저 최저 잔액이 부족한 것입니다.
계정을 개설하는 것은 간단하고 무료 온라인입니다. 직불 카드로 결제하고 몇 분 안에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안전하고 투명한, 규제를 받는다.
Nadex는 미국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CFTC 규제 바이너리 옵션 교환 업체입니다.
우리는 일류 미국 은행의 분리 계정에 회원 기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adex는 투명성으로 운영되며 시장에서의 직책이나 회원에 대한 거래를 결코 취하지 않습니다.
시작하다.
단 몇 분 안에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빠른 응답을 얻을 것이다. 승인을 받으면 계정에 자금을 투입하고 몇 분 안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시장을 거래하십시오.
미국 수신자 부담 전화 : 1 877 776 2339.
311 South Wacker Drive.
Chicago, IL 60606.
Nadex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만을위한 것이며 Nadex 또는 다른 곳에서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제안이나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귀하가하는 모든 거래 결정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Nadex 상품에는 외환, 주가 지수, 상품 선물 및 경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미국 이외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바이너리 옵션은 여러 글로벌 시장에서 가격 변동을 쉽게 교환 할 수있는 방법이지만, 상인은 자주 오해하는 이러한 장비의 위험과 보상을 이해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기존 옵션과 다릅니다. 거래가 이루어지면 이러한 옵션에는 완전히 다른 유동성 구조 및 투자 프로세스는 말할 것도없고 지불금, 수수료 및 위험이 다를 수 있습니다. (관련 독서는 미국에서 거래 바이너리 옵션 가이드 참조)
미국 이외 지역에서 거래되는 이진 옵션은 일반적으로 미국 거래소에서 사용 가능한 바이너리와 구조가 다릅니다. 추측이나 헤지를 고려할 때 이진 옵션은 대안이지만이 상상의 옵션의 두 가지 잠재적 결과를 거래자가 완전히 이해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2013 년 6 월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 할 잠재적 위험에 대해 투자자에게 경고하고 키프로스 기반 회사에 불법적으로 미국 투자자에게 판매하도록 위탁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이국적인 옵션으로 분류되지만 바이너리는 기능적으로 사용하고 이해하기가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바이너리 옵션은 "높음 낮음"옵션입니다. 주식, 지수, 상품 및 외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고 저가 바이너리 옵션은 고정 수익 옵션이라고도합니다. 이 옵션에는 만료 날짜 / 시간 및 파업 가격이 있기 때문입니다. 상인이 시장의 방향에 대해 올바르게 베팅하고 만료시의 가격이 파격 가격의 정확한면에 있다면, 파산자는 장비가 얼마나 움직 였는지에 상관없이 고정 수익을 지급받습니다. 시장의 방향에 대해 잘못 베팅 한 상인은 투자를 잃습니다.
상인이 시장이 상승한다고 생각하면 그녀는 전화를 걸게됩니다. 상인이 시장이 떨어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그녀는 풋을 사 것입니다. 돈을 버는 전화는 만료시 가격이 파격 가격보다 높아야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만기 시간에 가격이 파격 가격 이하 여야합니다. 파업 가격, 만기, 지불금 및 위험은 모두 무역 개시 시점에 공개됩니다. 미국 이외의 대부분의 저가 바이너리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S & P 500 지수, EUR / USD 통화 쌍 또는 특정 주식과 같은 기본 금융 상품의 현재 가격 또는 환율입니다. 따라서 상인은 만기시의 미래 가격이 현재 가격보다 높거나 낮을지를 내기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진 옵션의 내역은 무엇입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외국 대 미국 이진 옵션.
미국 이외 지역의 이진 옵션에는 고정 된 지불금과 위험이 있으며 거래가 아닌 개인 중개인이 제공합니다. 이 중개인은 상금 획득시 지불 한 금액과 상실한 상환액에서 수집 한 금액 사이의 비율 불일치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예외가 있지만 이러한 바이너리 옵션은 만료 될 때까지 "전부 또는 전무가되지 않는"지불 구조로 보류됩니다. 대부분의 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 또는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odities Futures Trading Commission)와 같은 미국 규제 기관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한 합법적으로 미국 거주자에게 거래 목적으로 알릴 수 없습니다.
2008 년부터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와 같은 일부 옵션 거래소에서 미국 거주민을위한 바이너리 옵션을 나열하기 시작했습니다. SEC는 투자자들에게 장외 시장에 비해 보호를 강화한 CBOE를 규제합니다. Nadex는 CFTC의 감독하에 미국 내 바이너리 옵션 교환 업체이기도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시장 세력에 따라 언제든지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1 ~ 100 사이에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옵션 확률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항상 모든 투명성이 있으므로 상인은 매 순간 자신의 화면에서 볼 수있는 손익으로 퇴장 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이 변동함에 따라 언제든지 진입 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위험 - 보상 시나리오에 따라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이득 및 손실은 상인이 만기까지 보유 결정을하면 여전히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거래소를 통해 거래되므로 각 거래에는 기꺼이 구매자와 판매자가 필요합니다. 거래소는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칭하는 교환료로 이진 옵션 거래 패자가 아닌 돈을 번다.
높음 - 낮음 이진 옵션 예.
분석 결과, S & amp; P 500이 오후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집계 될 것이라는 점을 알았지 만 얼마만큼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S & P 500 지수에서 (2 진) 통화 옵션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색인이 현재 1,800에 있다고 가정하면 통화 옵션을 구입하면 만료시 가격을 내기하는 것이 1,800을 초과하게됩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몇 분에서 몇 개월 떨어진 모든 종류의 시간 프레임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분석과 일치하는 만료 시간 (또는 날짜)을 선택합니다. 30 분 후에 만료되는 1,800 파업 가격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이 옵션은 만기시 S & P 500이 1,800을 초과하면 70 %를 지불합니다 (지금부터 30 분). 30 분 안에 S & P 500이 1,800 아래로 내려 가면 투자를 잃을 것입니다.
거의 모든 금액을 투자 할 수 있지만 브로커마다 다릅니다. 종종 10 달러와 같은 최소값과 10,000 달러와 같은 최대 값이 있습니다 (브로커에게 특정 투자 금액을 확인하십시오).
이 예를 계속 사용하면 30 분 내에 만료되는 통화에 100 달러를 투자하게됩니다. 만료 시점의 S & amp; P 500 가격은 당신이 돈을 벌어들이든지 잃을지를 결정합니다. 만료시의 가격은 마지막으로 인용 된 가격 또는 (bid + ask) / 2 일 수 있습니다. 각 브로커는 만료 가격 규칙을 지정합니다.
이 경우 만료되기 전에 S & P 500의 마지막 인용문을 1,802로 가정합니다. 따라서 $ 70의 이익 (또는 $ 100의 70 %)을 만들고 원래 $ 100의 투자를 유지하십시오. 가격이 1,800 아래로 끝나면, 당신은 100 달러 투자를 잃을 것입니다. 가격이 파업 가격에 정확히 만료 되었다면, 브로커는 장외 시장 (OTC) 시장과는 다른 규칙을 가지고 있더라도 상인은 손익없이 손실금을받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 브로커는 이익과 손실을 상인의 계좌로 자동으로 송금합니다.
다른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
위의 예는 일반적인 외부 바이너리 옵션 (가장 일반적인 바이너리 옵션 유형)인데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여러 다른 유형의 바이너리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원터치 (one touch)"바이너리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상인이 돈을 벌기 전에 한 번만 지정된 목표 레벨을 터치하면됩니다. 현재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목표가 있기 때문에 거래자는 만료되기 전에 어느 타겟이 타격을 당할 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범위"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거래자는 만료 될 때까지 자산이 거래 할 가격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선택한 범위 내에 있으면 지불금이 지급됩니다. 가격이 지정된 범위를 벗어나면 투자가 손실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공간의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브로커는 점점 더 많은 바이너리 옵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구조는 변경 될 수 있지만 위험과 보상은 무역 초기부터 항상 알려져 있습니다.
이진 옵션 혁신은 50 %에서 500 %의 고정 지불금을 제공하는 옵션으로 이어졌습니다. 이것은 거래자가 잃는 것보다 무역에 더 많은 것을 만들 수있게 해줌 - 더 나은 보상 : 위험 비율 - 옵션이 500 % 지불금을 제공하는 경우, 지불금을받을 확률이 매우 낮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일부 외국 중개인은 거래가가 바이너리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거래를 종료 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만기가되기 전에 거래를 종료하면 (브로커가 지정한) 낮은 지불금 또는 적은 손실이 발생하지만 상인은 전체 투자를 잃지 않습니다.
위쪽과 아래쪽.
이 거래 수단에는 단점이 있지만 어떤 관점이 필요합니다. 주요 이점은 위험과 보상이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시장이 호의적으로 또는 상인에 대해 얼마나 많이 움직이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고정 금액을 얻거나 고정 금액을 잃는 두 가지 결과 만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거래 수단 (브로커는 다를 수 있음)과 함께 커미션과 같은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없습니다. 옵션은 사용하기가 쉽고 단 한 가지 결정 만 내릴 수 있습니다. 기본 자산이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고 있습니까? 상인이 실제로 기본 자산을 소유 한 적이 없으므로 브로커는 무수한 파업 가격과 만기 시간 / 날짜를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에 대한 우려도 없습니다. 이는 상인에게 매력적입니다. 최종 이익은 시장이 세계 어디에서든지 열려있을 때 상인이 일반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여러 자산 클래스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높음 - 낮음 바이너리 옵션의 주요 단점은 보상이 항상 위험보다 적다는 것입니다. 이는 상인이 손실을 충당 할 수있는 시간의 높은 비율이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판매 대금과 위험은 브로커에서 브로커 및 금융 상품에 이르기까지 변동될 수 있지만 한 가지는 변함이 없습니다. 거래를 잃으면 상장 비용보다 트레이더가 더 많이들 것입니다. 다른 종류의 바이너리 옵션 (높지 않음이 아님)은 보상이 잠재적으로 위험보다 큰 경우 지불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진 options. org
그래서 이상한 범위와 터치가 던져진 바이너리가 모두 오버와 언더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 했나요? 다시 생각 해봐!
권장 바이너리 제공 업체.
이 사이트가 추천하는 자신감이있는 중개인 전용 클럽.
이진 옵션 통찰력.
바이너리 옵션 영역을 탐색하고 더 중요한 정보를 발견하십시오.
ETX 캐피탈.
ETX Capital Review ETX Capital은 런던의 금융 중심지에있는 Broadgate에 본사를 둔 영국 회사입니다. 영국의 Financial Conduct Authority는 ETX Capital을 규제합니다. 이 ETX 캐피탈 리뷰는이 비즈니스를 살펴보고이를 실행하는 계층, 규제, 거래 플랫폼 및 거래 보너스를 분석합니다. [& hellip;]
이진 업계 인터뷰 & # 8211; 토비 로빈슨.
이진 산업 인터뷰 바이너리 옵션 산업이 발전의 핵심 단계에 있으며, 우리는 바이너리 분야에서 동료 전문가들의 견해를 찾았습니다 - 업계의 현재 상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볼 수 있고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 hellip;]
EZTrader는 감사를 해산합니다.
EZTrader는 감사원을 해산합니다 회사가 Ziv Haft,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공인 회계사 및 BDO 회원사를 기각함에 따라 EZTrader는 계속해서 불황을 겪습니다. EZTrader는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제출 한 최신 발표문을 통해 사기가있는 동물이 죽음의 흉폭에 빠져들게된다고 발표했다. 석방의 추진력 [& hellip;]
일본어 바이너리 볼륨 목욕을.
일본 바이너리 볼륨 목욕을 가져라 Brexit 카오스 진정과 여름 휴가가 루스트를 지배함에 따라 일본어 바이너리 옵션 볼륨이 월 21 % 감소했습니다. 일본의 바이너리 물량은 쇼크가 소멸되고 여름 휴가가 흔들리는 등 Brexit이 7 월에 44.6 조원에서 8 월에는 35 조원으로 하락했다. 아래 막 대형 차트는 월별 볼륨 [& hellip;]을 보여줍니다.
잉글랜드 은행 MPC 플러스 미국 소매 판매에 집중하십시오.
영국 은행에 초점 통화 정책 이진 일간 재무 검토 9 월 15 일 2016 아침 보고서 : 09.00 런던 시장은 금리에 관한 최신 지침을 발표 할 예정인 MPC와 함께 영국 은행에 긴밀히 주목할 것입니다. 변화가 예상되지 않으므로 전향 적 경제 전망에 실질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파운드 [& hellip;]
Markets Eye 영국의 청구인 수에 대한 모든 시각을 가진 고용.
Markets Eye 영국 고용 2 분기 일일 재무 검토 9 월 14 일 2016 아침 보고서 : 09.00 런던 오늘 아침 영국 파운드는 어제 대량 팔고 나서 약간 오른다. 영국 PPI, RPI 및 HPI는 모두 예상치를 밑돌았으며 Brexit에서 영감을 얻은 파운드 평가 절하에 따른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줄어 들었습니다. 모든 눈이 청구자 수에 도달했습니다. [& hellip;]
오스트레일리아 달러는 중국 자료에도 불구하고 넘어진다.
호주 달러가 중국 데이터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Binary Daily Financial Review 9 월 13 일 아침 보고서 : 09.00 런던 오늘 아침 호주 달러는 중국 경제 데이터가 대부분 인라인에 머물러 있습니다. AUD / USD가 어제의 이익을 반전하는 동안 AUD / JPY는 그것의 패배를 연장하고 있습니다. NZD / USD는 교감에서 더 낮게 무역하고있다. 달러는 [& hellip;]에 있습니다.
EZTrader 트레이딩은 부실합니까?
EZTrader 트레이딩은 부실합니까? EZTD의 연말 회계는 2014 년과 2015 년 모두 자격이 주어졌습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8.3 백만 달러의 세전 손실이 발생했다. 그들은 흉상인가? 2016 년 3 월 31 일에 EZTrader 거래가 부실한가? EZTD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 현금 등가물은 아직 3 개월 동안 $ 2.275M에 머물러있다 [& hellip;]
TechFinancials의 주가는 H1 보고서에서 20 % 상승했습니다.
TechFinancials 7 월 29 일 H1 보고서에서 주가 20 % 상승 TechFinancials & # 8217; 주가가 8.5p로 떨어졌지만 지금은 H1 2016 보고서가 공개되면서 주가는 15.5p 중간에서 82 % 나 급등했다. TechFinancials의 주가를 올리는 주요 연기자는 DragonFinancials가 시작한 B2C 부서입니다 [& hellip;]

이진 옵션을 이해하는 방법.
디지털 옵션이라고도 불리는 바이너리 옵션은 ETF 나 통화와 같이 주식이나 다른 자산 가격에 대해 거래자가 예 또는 아니오 위치를 취하고 그 결과로 발생하는 결과가 전부 또는 아닌 옵션 유형입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은 전통적인 옵션보다 이해하기 쉽고 교환하기가 쉽습니다.
단계 편집.
세 가지 방법 중 하나 :
필요한 용어 이해하기 편집.
세 번째 방법 2 :
트레이닝 바이너리 옵션 편집.
3 중 3 방법 :
비용 이해 및 구입처 편집.
커뮤니티 Q & A.
아니오, 거래에 대한 보험이 없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은 원래 투자가 중단 될 때 상응 할 수있는 균형 투자에 돈을 투자하여 투자를 헤지하는 것입니다.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할 수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초고속에서 행운을 의미합니다. 그럼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잃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니요, 투자 한 돈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기면, 당신은 당신의 수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투자 한 모든 이윤과 돈의 합계입니다.
평소에는 수수료가 없지만 중개인은 돈을 가지고 간다. 중개인이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브로커가 거래를 조작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상인에게 이익이되는 방법은 없습니다.
7BinaryOptions로 이동하여 "Broker"를 클릭하여 많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한 검토를하십시오.
wikiHow 기사 인 Trade Binary Options를 참조하십시오.
경고 편집.
관련 위키 방법 편집.
탄소 거래 이해.
주식 시장에 투자하십시오.
Roth IRA 계정을 엽니 다.
암시 적 이자율 계산.
시작 트레이딩 옵션.
현명하게 적은 금액의 돈을 투자하십시오.
연간 백분율 증가율 계산.
전문가 리뷰 작성자 :
이 버전의 이진 옵션 이해 방법은 2017 년 3 월 11 일 Michael R. Lewis가 검토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