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볼링 밴드로 거래하는 etf pdf


코너스 연구 : Bollinger Bands®와의 거래


Laurence Connors, Cesar Alvarez, Connors Research.


볼링거 밴드와 거래합니까? Bollinger Bands는 전세계 수십만 명의 상인이 사용합니다. 사실, & # 8230; (자세히 알아보기)


*이 안내서의 제목은 이전에 Bollinger Bands®


Connors Research, Larry Connors, Cesar Alvarez, Matt Radtke.


총 만족 보장.


Connors Research Trading Strategy Guides는 100 % 환불 보장을받습니다. 완전히 만족하지 않으시면 60 일 이내에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그러면 구입 가격에 대한 전액 환불을 받게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전화 주문 전화로 연락하십시오.


888-484-8220, 내선 3 973-494-7311 ext.3 (미국 이외 지역)


회사 정보.


Connors Group, Inc.


10 Exchange Place, Suite 1800


저지 시티, 뉴저지 07302


회사 리소스.


속성.


TradingMarkets와 연결하십시오.


© Copyright 2017 The Connors Group, Inc.


이 제품에 제시된 방법, 기술 또는 지표가 수익성이 있거나 손실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안됩니다. 회사가 발행 한 개별 거래자 또는 거래 시스템의 과거 결과는 해당 거래자 또는 시스템의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며 귀하가 실현할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회사 제품의 지표, 전략, 기둥, 기사 및 기타 모든 기능 (통칭하여 "정보")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 제시된 예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그러한 설치는 구매 또는 판매 주문에 대한 간청이 아닙니다. 따라서 귀하는 정보를 전적으로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투자와 관련하여 자신의 의견을 표출 할 수 있도록 추가 독립적 인 연구를하기위한 시작점으로 만 정보를 사용해야합니다. 언제든지 라이센스가 부여 된 재무 고문 및 세무사에게 문의하여 투자의 적합성을 판단해야합니다.


HYPOTHETICAL 또는 SIMULATED PERFORMANCE 결과에는 고유 한 내재 된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실적 기록과 다른 경우,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으며, 불법 행위 및 기타 횡령 수수료로 인해 영향을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치거나 과다 또는 과소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볼린저 밴드 Â ® % B.


Bollinger Bands % B는 John Bollinger의 원래 Bollinger Bands 표시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Bollinger Bands % B는 가장 최근의 닫기가 상단 및 하단 Bollinger Bands에 속하는 지점을 측정하며, 가격이 상단 및 하단 밴드의 범위를 벗어나는 범위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상위 밴드에서 닫히면 % B 인디케이터의 수치는 1로 표시됩니다. 가격이 낮은 밴드에서 끝나면 % B 인디케이터의 판독 값은 0으로 표시됩니다. 1 이상의 판독 값은 상위 밴드의 상단을 가리키며 0 이하의 수치는 낮은 밴드 아래에서 가까운 것을 나타냅니다. .50 이상의 값은 중간 (이동 평균)보다 높은 가격을 나타내며 .50보다 작은 값은 중간 대역 아래의 가격을 반영합니다.


Bollinger Band % B의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B = (Price - Lower Band) / (Upper Band - Lower Band)


볼린저 밴드 사용하기 ® % B.


% B 지표는 과매 수 및 과매도 조건을 정의하는 데 종종 사용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 된 다른 지표와 마찬가지로, 근본적인 추세와 함께 판독 값을 필터링 할 때 최상의 결과가 관찰됩니다. 예를 들어, % B 지표의 초과 수익률은 더 큰 시간대 상승 추세에 단기간 철수 한 결과로 발생하는 진입 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Bollinger Band B는 잠재적 인 신호의 명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지표 및 가격 패턴과 결합 할 수도 있습니다.


% B의 기본 설정은 볼더 밴드의 기본 설정을 기반으로합니다. 두 지표는 아래 차트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 볼린저 밴드는 이동 평균보다 20 일 간단한 이동 평균과 2 표준 편차로 설정됩니다. 이러한 동일한 매개 변수는 % B 표시기에 복제됩니다.


이 차트의 예에서 XYZ는 잘 정의 된 중기적인 추세입니다. 가격이 20 년 이동 평균에서 2 표준 편차 이동을 나타내는 낮은 Bollinger Band로 되돌아 오면 상인은 매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 B 표시기가 동시에 0 레벨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Bollinger Band (1 % 근처의 1 % B 수치)에 대한 집회는 기존 포지션을 종료하거나 새로운 단기 매매를 시작할 기회를 제공하는 하락 추세에 해당됩니다.


이 기사에서 설명하는 분석 도구는 정보 제공의 용도로만 사용되며 이익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투자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보안을 철저히 조사해야합니다.


표시된 모든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용이며 투자 자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투자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보안을 철저히 조사해야합니다.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지역 지사 교환.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빠른 링크.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500+ 지역 지사 교환.


빠른 링크.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고객 지원 중국어 е Џ Џ ѓ ‰ № ЇЃ ЇЃ Ã Â RIA 서비스 Scottrade 채용 정보 Scottrade 블로그 사이트 맵.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추천이 아닙니다. 예로서 사용 된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 또는 계정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승인 된 계정 로그인 및 액세스는 중개 계좌 약정에 대한 고객의 동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동의는이 사이트를 사용할 때 항상 효과적입니다.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Scottrade, Inc. 및 Scottrade Investment Management, Inc. 는 별도 법인이지만 TD Ameritrade Holding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와 합병되었습니다. 합병의 결과로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 이름이되었습니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Members FDIC가 제공하는 예금 상품 및 서비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및 TD Ameritrade는 모회사를 통해 계열사입니다.


Scottrade, Inc. 가 제공하는 중개 제품 및 서비스 - Member FINRA 및 SIPC.


중개 상품은 FDIC에 의해 보험이 부과되지 않으며 "은행의 예금이나 기타 의무가 아니며 은행에 의해 보장되지 않습니다"는 투자 한 원금의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투자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 및 주식 거래 제한은 1 달러 이상인 주식에 대해 단지 $ 6.95입니다. $ 1, 뮤추얼 펀드 및 옵션 거래로 인해 가격이 책정 된 주식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Scottrade는 설정, 비 활동 또는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당 거래 수수료가 계속 적용됩니다.


Scottrade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개인 세금이나 재정적 상황에 관한 질문은 세금 또는 법률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상장 된 펀드 (ETF)의 투자 목표, 비용, 비용 및 고유 위험 프로파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기타 복잡한 투자 전략의 사용을 통해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fund†™ 성과는 1 일의 기간 내내 그들의 기준보다는 현저하게 다를 것입니다, 실제로 시간의 경과에 그들의 성과는 그들의 기준의 반대에 동향일지도 모릅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에 따라 매일 이러한 일들을 자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뮤추얼 펀드의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무 거래 수수료 (NTF) 펀드는 NTF 펀드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관소, 주주 또는 SEC 12b-1 수수료를 통해 NTF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을받습니다.


마진 거래에는 예금보다 손실 가능성 또는 하락하는 시장에서 추가 담보를 입금 할 필요성을 포함하여이자 비용과 위험이 포함됩니다. Margin Disclosure Statement and Agreement (PDF)는 다운로드가 가능하거나 지점 중 한 곳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출 정책, 이자 비용 및 증거금 계좌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실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에는 독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믿을만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Bollinger Bands로 단기 거래.


오늘의 게스트는 Rockwell Trading의 CEO이자 "Day Trading의 완벽한 가이드"저자 인 Markus Heitkoetter입니다. 오늘 Markus는 단기 트레이딩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지표 인 Bollinger Bands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Bollinger 밴드에 대한 생각과 단기 거래에서 사용하는 몇 가지 기술에 대해 의견을 말하십시오.


Bollinger Bands는 많은 장점을 가진 훌륭한 지표이지만, 불행히도 많은 상인들은이 놀라운 지표를 사용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내가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전에 Bollinger Bands가 정확히 무엇인지 재빨리 살펴 봅시다.


Bollinger Bands는 세 가지 구성 요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이동 평균의 단순 이동 평균 (Upper and Lower Bollinger Band) 2 표준 편차.


다음 이미지를 보면 움직이는 평균이 단색의 파란색 선으로 표시되고 위쪽 및 아래쪽 볼린저 밴드는 점선으로 표시된 파란색 선으로 표시됩니다. MarketClub에서 선은 빨간색입니다.


그래서 Bollinger Bands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설정에 따라 볼 링거 밴드는 보통 종가의 99 %를 포함합니다. 그리고 옆쪽 시장에서는 가격이 어퍼 볼린저 밴드에서 로워 볼링 밴드로 바뀌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경우, 많은 거래자들이 간단한 추세 퇴색 전략을 거래하기 위해 Bollinger Bands를 사용합니다. 가격이 Upper Bollinger Band 외부로 이동할 때 판매되고 가격이 Lower Bollinger Band 외부로 이동하면 BUY. 이것은 실제로 옆으로 시장에서 합리적으로 잘 작동하지만, 인기 급상승 시장에서는 화상을 입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구워지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까? 시장의 방향을 이해함으로써.


지표를 사용하여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고 시장이 동향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Bollinger Bands는이 작업에 사용하는 세 가지 지표 중 하나입니다.


단기 거래의 경우 이동 평균 12 개 막대와 표준 편차 2를 선호합니다. 많은 차트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 Bollinger Bands의 표준 설정은 이동 평균의 경우 18-21이고 표준 편차의 경우 2입니다. 이러한 설정은 매일 또는 주간 차트에서 거래하는 경우 좋지만 John Bollinger는 DAY TRADING을 사용하면 이동 평균에 사용되는 막대의 수를 줄여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존 볼링거 (John Bollinger)는 9-12 세팅을 제안하고, 나에게 가장 좋은 세팅은 12 세라고 제안했다.


이러한 설정을 통해 상승 추세에서 Upper Bollinger Band가 멋지게 상승하고 가격이 지속적으로 Upper Bollinger Band를 만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락 추세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시장이 하락 추세라면, 낮은 볼린 더 밴드가 멋지게 아래를 가리키고 가격이 낮은 볼 링거 밴드를 만지게됩니다.


트렌드가 끝나고 시장이 다시 횡으로 움직이는시기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글쎄, 추세가 끝날지도 모른다는 첫 번째 징후는 가격이 볼린 져 밴드에서 멀어 질 때이다. 그리고 어퍼 볼린 거 밴드 (Upper Bollinger Band)가 평평 해지면 상승 추세가 끝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락세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하락세가 끝난 첫 번째 경고 신호는 가격이 Lower Bollinger Band에서 멀어 질수록 더 낮아 졌으므로 Lower Bollinger Band를 더 이상 만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Lower Bollinger Band가 평평 해지면 움직임이 끝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거래에서이 정보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글쎄, 추세를 따르는 전략을 사용한다면, Upper Bollinger Band가 Upper Bollinger Band를 만지작 거리며 가격을 가리키고있는 것을 보자 마자 LONG 엔트리를 찾기 시작할 것입니다. 가격이 더 이상 Upper Bollinger Band를 만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면, 정지를 손익분배로 옮기거나 자신의 위치에서 스케일링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어퍼 볼린 거 밴드 (Upper Bollinger Band)가 평평 해지면 트렌드가 끝났음을 알기 때문에 긴 자리를 떠납니다.


당신은 시장이 옆으로 움직이고있을 때, 당신은 시장이 계속 트렌드를 계속하기를 희망하면서 시장에 돈을 벌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장이 다시 돌아 오기 전에 다시 입장 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이 돌아서 기 전에 입장을 종료하십시오.


사실, 로크웰 심플 전략이라고 부르는 전략은 실제로 상단 볼린저 밴드에 엔트리 시그널로 태깅하는 가격에 의존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상승 추세를 확인하기 위해 MACD를 사용하고 상단 볼린저 밴드가 가리킬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시장이 내게 오기를 기다리고 정지 주문서로 상단 볼린저 밴드에 입장합니다. 그런 다음 평균 손실 범위와 평균 목표 범위를 기준으로 수익 손실 목표를 사용합니다. 이 전략은 Bollinger Bands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하지만 Bollinger Bands를 사용하여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고 내가 사용할 거래 전략을 결정하는 방법과 정확히 같습니다.


Upper Bollinger Band가 멋지게 위 또는 아래를 가리키고있는 한, Simple Strategy와 같은 추세를 따르는 전략에 따라 항목을 찾고 있습니다. Bollinger Bands가 평평 해지면, 내가 팔고있는 옆쪽 전략에 따라 항목을 찾고 있습니다. 항상 옆에있는 시장에서 트렌드를 따르는 전략과 트렌드 페이딩 전략을 거래하고 싶습니다.


보시다시피 Bollinger Bands는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고 사용할 거래 전략을 결정하기 위해 엄청난 도움을드립니다. 많은 상인들이 Bollinger Bands를 사용하여 시장을 퇴색시키는 방법을 배우지 만 경향을 거래하고 시장의 방향을 결정할 때 훨씬 더 강력 할 수 있습니다.


Markus는 Rockwell Trading의 CEO이자 국제 베스트셀러 "데이 트레이딩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저자입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INO 블로그 독자는 그의 책을 여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소식 탐색.


37 생각 & & ldquo;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와의 단기 트레이딩 & rdquo;


고마워요. 당신 BB에 관한 기사는 아주 좋습니다.


실제로 BB는 변동성을 측정하는 좋은 지표입니다. 저항. 나는 가격 및 볼륨 표시기로 지원되는 candelsticks가있는 BB를 사용합니다.


BB 스퀴즈 거래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나에게 압박이나 수축은 탈주를 잡을 수있는 기회이며, 당신이 주문을 철회하면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탈주가 위 아래로 갈 것인지를 아는 것은 때로는 어렵습니다. 이 전략을 어떻게 교환 할 수 있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우수한 전략, 언젠가 한달 동안 3 천 ~ 7 천 4 백 파운드를 쏟아 부었다.


당신 말이 맞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차트를 너무 많이 읽으면서 움직 이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나는 옵션을 거래하고 Bollinger Bands를 좋아합니다.


나는 또한 볼린저 밴드가 MACD 히스토그램과 함께 옆으로 시장에서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모하마드에 관해서는 우리 모두가 학습 곡선을 거쳐 어디에서나 정보를 얻어야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에게 이용할 수있는 많은 교육 사이트와 주식 거래의 주제에 관한 많은 책들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라 모하메드, 당신은 "어리석은 돈"의 정의입니다. 나는 아랍인에 대한 의견이 없다. 모든 정직에서 중동의 종교는 나를 혼란스럽게합니다. 나는 모든 것을 알아 내려고 애 쓰지 않습니다. 나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지 만 나는 그렇지 않다. 나는 다시는 무슬림이 아니다. 나는 오만하거나 문화적으로 무신경 한 사람이 아니며 제 의견은 당신과 인종, 민족 또는 종교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큰 세계이고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남겨 둘 것입니까?


내가 너를 바보라고 부른 이유는 네 가난한 문법 때문이 아니야. 나는 영어가 당신의 모국어가 아니며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너에게 바보 같은 투자자를 불렀다는 메시지를 잘 이해할 수 있었다.


무언가에 돈을 투자하고 출구 전략을 세우지 않은 경우 무작위 블로그에 자신이 투자 한 것보다 자신의 길을 가리지 않는 투자 / 거래 (베팅)에 대해 무엇을해야하는지 물어야합니다 세상은 어리석은 돈을 의미합니다. 나는 당신과 같은 사람들에 대해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MarketClub의 돈으로 도우십시오.


그러나 숙고하고 숙제를하고 인종 차별적 인 카드를 가지고 돌아와서 투자하십시오.


Iajustin Miller가 나에 대해 말하면 왜 바보라고하니? 고맙습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이 도덕성.


Znntek이 나에게 당신을 도와주기 위해 저에게 연락 할 것입니다. 당신은 아랍인을 좋아합니까?


이 방법으로 트렌드 시장을 읽을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손실을 가져 가라. 문장의 문법을 기반으로 할 가능성이있는 지능 수준으로는 기회가 없습니다.


네가 멍청이를하고있는 동안 F가 없으면 돈 벌려고 노력하지 마라.


다른 표시기 설정으로 원하는만큼 재생할 수 있으며 아무 것도 다른 것보다 좋거나 작을 수 없습니다. 설정은 잠시 동안 잘 작동하고 나중에는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다른 underlier에 사용하면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등등 당신은 나의 요점을 얻는다.


따라서 모든 소프트웨어에서 제공되는 기본 설정을 사용하는 지표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지표는 바로 "지표"이지만 실제는 테이프입니다. 따라서 테이프를 읽는 것은 반드시해야하며 주요 초점입니다.


나는 많은 상인들이 단기 거래에 대한 MACD 기본 설정을 조정하고 싶어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이 경우에는 기본값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른 MACD 설정을 사용하여 일중 거래 (특히 ES)를 성공한 사람으로부터 소식을 듣고 싶습니다.


브루스 드 푸만,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짧은 시간 거래에 대한 다른 MACD 설정을 테스트 해왔지만 지금까지 나의 백 테스트는 거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한 번 시도해 볼 것이다.


ATR에 관해서는 10 기간을 고려 했습니까? 이것은 일중 거래와 잘 맞을 것입니다.


모하메드. 너의 911 전화 요청에 아무도 응답하지 않는 것을 나는 안다. 나는 네가 필요한 것을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한 자리에 머물러 있었고, 길을 잃었으며, 빨리 돌아 왔을 때 조언이 필요했습니다. 귀하의 거래에서 시간 요소입니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돈입니다.


단 - 위의 차트 예제에서 30 일 동안 차트를 표시하려면 15 일을 표시해야합니다. 푸아 맨스.


볼링 뱅어는 기사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나는 그 때의 시간에만 기이하다.


차트에 표시되었습니다. 그것은 5 분 또는 무엇 이었습니까?


어느 누구라도 나를 도울 수 있습니까? 비록 그것이 지수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큰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그것을 내게 보냅니다. Emily Mohamad 14 7 1 hotmail. Com.


Doc Stock - RSI가 7 대신 14이고 기본 BB 설정이 12,2.2가 아닌 20,2,2를 제외하고 원칙이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MACD 설정이 이미 표준 기본 설정을 사용하고있는 것과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물론 매일 또는 주간 차트에 있습니다.


흥미 롭 군. 저는 최근에 이것을 주간 차트에 추가했습니다. 나는 그의 생각이 더 장기적인 도표를위한 BB의 사용에 무엇인지 궁금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지연 지표 임에도 불구하고 도움이되는 또 다른 도구입니다.


Justin, 4 개의 비디오가 있습니다. 오늘 본인 2 명을 보았습니다. 하나는 Bollenger Bands에 기본 메모와 비슷하고 3 번은 BB와 MACD를 사용 중입니다. 그가 사용하는 BB 설정은 S & amp; P 500의 경우 12,2,2이며 30 분짜리 차트입니다 (표시되는 데 15 일 소요). ATR - 저것을 모른다. 우리는 2 분 차트를 포함하여 다른 설정을 시도하고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기 RSI는 단기 거래의 경우 3-7입니다. 나는 단기간에 성공을 거두지 못해 1987 년 이후 장기 투자자 였지만 지난 4 년 동안 더 긴 초점이 거의 사라지고 투자를 수정하려고합니다.


Bruce de Poorman (이름을 바꾸려고)


4 개월 만에 500 %를 만들고 싶은 사람은 현실적이고 접근하기 쉬운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학은 쉽습니다. 내 자신의 거래 목표는 주당 10 %이며, 복리가됩니다. 1000, 1210, 1331, 1464 (1 월), 1610, 1771, 1948, 2143 (2 월), 2358, 2593, 2853, 3138 (3 개월), 3452, 3797, 4177, 4595, 5054 (4 개월 = 500 % - 4 개월 동안 17 주 허용) 이를 극복하지 않고이를 달성하는 것은 위험 관리를 유지하는 문제 일 뿐이며 각 거래에 따라 로트 크기를 늘려 초기 거래를 할 때와 똑같은 비율을 유지하는 균형을 반영합니다. Forex는 나를 꽤 여행에 데려갔습니다. 그리고이 목표에 도달하고 이런 방식으로 거래하기로 결정했을 때 저는 성공적으로 거래가 이루어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거래하고자하는 일수에 따라 5 일 거래시 매일 2 % (항상 복리)로 나눌 수 있으며, 매주 3 일 거래하는 경우 3.25 %는 내 선호 옵션입니다. 잠재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무역 거래가 나타나지 않거나 10 %가 5 일 이내에 도달하면 내 목표에 도달하고 자본을 보존하는 데 만족하는 주중 남은 기간 동안 거래에서 벗어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Forex가 큰 꿈을 꿀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도움이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무엇이든간에 우리가 가능성을 볼 수있는 상당한 크기의 덩어리로 무너지기를 바랍니다.


이 그림들로부터 어떻게 설정을 말할 수 있습니까? 내 목표에, 그들은 정말로 흐릿 해.


또한 일중 거래를 위해 MACD와 ATR에 대한 몇 가지 설정을 공유한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그건 그렇고, 이것은 대단한 포스트입니다. 나는 꽤 오랜 시간 동안 보지 못했습니다!


Ira Epstein Futures o Youtube를 보자. 그는 BB, Stochastics 및 mov avg를 사용하여 시장 동향을 설명합니다. 그가 참여하는 매우 간단한 접근 방식과 함께 시간과 출입구에 대한 독점적 인 스윙 라인 연구.


몇 가지 좋은 의견! Poorman, 당신이 내 지시기 비디오를 볼 수있어서 기뻐. 네, 표준 MACD 설정을 사용하여 시장의 방향을 결정합니다 (12, 26, 9). 나는 분석 마비가 너무 많은 지표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고 싶지만,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 2 개 이상의 지표 (3 개를 사용)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MACD 및 RSI가 볼린저 밴드에게 좋은 찬사임을 알게되었습니다.


Dee Dee, 귀하의 게시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올바른지. Bollinger Band는 이론적으로 2 표준 편차를 기반으로 가격 데이터의 95 %를 포함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정상적인 유통을 가정하고 시장이 항상 "정상"이 아니므로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앞서 말한대로 : 2010-09-16 09:50:24.


밴드의 엔벨로프 내에 포함 된 데이터 포인트의 수는 Chebychef (일명 Tchybechef) 불평등에 의해 정의되며 2 개의 표준 편차 밴드는 항상 데이터 포인트 기여도의 75 % 이상을 포함합니다. 그렇다고해서 2SD 밴드가 기여하는 데이터 포인트의 99 %를 포함 할 수는 없지만 그렇게 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데이터 포인트의 99 %를 포함하는 엔벨로프를 절대적으로 확신하려면 10 표준 편차로 설정된 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데이터의 모든 배포에 해당됩니다 (ASTM STP-15 참조)


사실 BB는 99 %의 데이터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보안 가격은 정상적으로 분배되지 않습니다. 2 표준 편차에서 정규 분포 데이터는 95 %이지만 보안 및 외환 가격은 93 %에 가깝습니다. 나는 최근 John Bollinger의 책인 BB에 Bollinger를 읽었으며 훌륭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의 forex 웹 사이트, BBForex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다양한 지표를 가진 훌륭한 외환 차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것은 나의 거래를위한 실질적인 개선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4 개월 만에 500 %를 만들지 않습니다 - 그것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


좋아, 나는 MACD 설정 (12,26,9)을 발견했다. 게시 요구 사항에 URI가 무엇을 나타 냅니까?


로크웰 비디오 2 개를보고 BB에 대해 더 많이 배웠고 MACD와 결합 된 몇 가지 좋은 단기 도구처럼 보입니다. 1990 년 이래 장기 투자자 였지만 지난 몇 년 동안 거친 투자자를 찾고있었습니다. 항상 장기간의 도구로 역화 된 것처럼 단기간에 거래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잠재력을 정말로 좋아한다. Poormans 채팅에서 친구가 오늘 VHC에서 시도하고 11 분 만에 211 달러를 시도했습니다. 감사.


.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왜 500 %가되지 않습니까?


수르는 왜 우스꽝 스럽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MACD 발산만을 사용하고, 왜 BB가 다른 것일까 요?


때로는 분석이 최악의 분석입니다. 브레이크 아웃 / 풀백 방법을 사용하여 일관성있는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eveyone에는 지표로 가득 찬 차트가 없습니다.


나는 아직도 배우고 있지만, 나에게 차트가 어지럽 으면 많을수록 당신은 덜 보게됩니다.


나는 많은 돈을 잃었고 나의 균형은 $ 1000이되었습니다.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까? 나는 승진을위한 돈이 없습니다. 이 거래를하면서 입국 및 퇴장 지점의 진행 상황을 보상하기 위해 제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나를.


음, 아마도 그는 4 개월 전에 100 달러로 500 달러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것이 가능하다:)


이것은 훌륭한 정보입니다. MACD에 어떤 설정을 사용합니까? 나는 샘플이 30 분과 12,2,2 세팅의 bb임을 안다.


BB는 변동성 지수를 나타내며, 변동성이 감소하고 변동성이 회복되면 변동성 지표가 감소합니다.


평행 할 때 거품이 생길 때 추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BB는 트렌드 반전 표시입니다. 위쪽 BB가 위로 기울어지면 위쪽 트렌드가 끝날 때가 끝나고, 아래쪽 BB가 올라가면 아래쪽 트렌드가 끝납니다.


당신은 그것들을주의 깊게보고 그들의 행동을 배워야합니다. 그것은 매우 신뢰할만한 지표입니다.


또 다른 지표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파라볼 릭 SAR입니다.


얼마나 우스꽝 스럽습니까. 4 개월 만에 500 %. 간단한 Bollinger 밴드. 몸이 더 이상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매월 20 %의 거래 계좌를 유지하려면 Bollinger 밴드가 더 많이 필요합니다. 일관되게 나는 2 년 이상을 의미합니다. 나는 웃지 않을 수 없다. 응답하는 동안 가치가있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웃지 않을 수 없었다.


이 강력한 트렌드 정의 도구의 적용을 본 시간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무엇을 "정확히"정의했는지에 관한 문제가 있습니다. 상단 및 하단 밴드는 (이동) 평균이 아닌 샘플에서 데이터 포인트의 표준 편차입니다. 평균의 불확실성은 평균의 불확도에 대한 불확도의 불확도와 같은 표준 편차에 의해 정의 될 수도있다. 또한 표준 편차 값의 표준 편차를 결정할 수있다. 모든 불확도 값은 분모에있는 데이터 포인트의 수인 "n"을 갖는 수식으로, 더 큰 샘플은 데이터 세트의 통계적 요약에서 모든 불확실성을 감소 시킨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시장 데이터 분석에서 Bollinger Bands의 일반적인 기본 크기 인 20보다 작은 샘플 크기를 고려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밴드의 엔벨로프 내에 포함 된 데이터 포인트의 수는 Chebychef (일명 Tchybechef) 불평등에 의해 정의되며 2 개의 표준 편차 밴드는 항상 데이터 포인트 기여도의 75 % 이상을 포함합니다. 그렇다고해서 2SD 밴드가 기여하는 데이터 포인트의 99 %를 포함 할 수는 없지만 그렇게 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데이터 포인트의 99 %를 포함하는 엔벨로프를 절대적으로 확신하려면 10 표준 편차로 설정된 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중요하지 않은 점은 밴드의 너비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밴드가 좁아짐에 따라 현재 가격이 올바른 가격임을 확인하는 것이 점점 더 커지고있는 반면 밴드를 넓히는 것은 최근 거래가 가격이 잘 정의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수평이 아닌 깔때기는 추세의 확인 또는 부족을 나타냅니다.


5 일 차트에서 15 분 데이터 값에 100/3을 사용하면 유용한 정보를 얻는 것처럼 보입니다. 내 경험에 의하면 샘플링 기간의 약 1/3 이하로 예측값에 한계가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BB 설명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Q Charts를 사용하고 모든 거래에 대해 Upper와 Lower BB를 설정했습니다.


우리의 최신 가이드 북! Bollinger Bands & reg와 거래하는 ETF;


Bollinger Bands는 세계적 규모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널리 사용되는 거래 전략 중 하나입니다. 그들이 제공 할 수있는 일관성과 정확성은 수십만 명의 상인들의지지를 얻었지만 Bollinger Bands와의 거래는 매우 주관적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거래 ETF가 제공하는 일관성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Connors Research의 대규모 백 테스팅에 기초한 두 가지의 신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신 가이드 북이 Bollinger Bands와의 ETF 거래에 중점을 둡니다.


Connors Research Trading Strategy Series : Bollinger Bands와 함께하는 ETF Trading은 최신 전략을 통해 여러 가지 전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역사적 성공률이 80 % 이상입니다.


Bollinger Bands로 ETF 거래의 사본을 주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TF를 일관되고 정량화 된 규칙 기반 전략으로 거래하고자하는 경우이 가이드 북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모든 가이드 북과 마찬가지로, Bollinger Bands와의 ETF Trading은 명확하게 정의 된 각 전략에 대한 규칙으로 입장을 입력하고 종료하고 배치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제시합니다. Bollinger Bands와의 거래는 해석의 여지가 많지만, 100 % 연구 기반 인 Bollinger Bands와 ETF를 거래하기 위해 주관성을 완전히 제거하고 수십 가지의 준비 작업을 계량화했습니다. 이러한 전략 변화는 2006 년 1 월에서 2012 년 8 월까지 80 % 이상이 정확하며 90 % 이상의 승리율을 보이는 11 개가 나타났습니다.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Bollinger Bands를 통해 ETF 옵션 거래에 이러한 전략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역사적인 수익률은 당사의 백 테스트 전반에 걸쳐 매우 강력합니다.


이 가이드 북에는 정확한 거래 규칙과 평균 거래 이득과 우승 상을 강화하기 위해 Bollinger Band ETF 설정을 확인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ddie Kwong 정보.


Market Analyst로 1999 년에 TradingMarkets, Inc. 에 합류하기 전에 Eddie Kwong은 전문 상인을위한 정보 웹 사이트 인 Realtraders의 공동 설립자이자 편집자였습니다. 지난 25 년 동안 Kwong은 시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교육 분야에도 종사해 왔습니다.


TradingMarkets에 관한 최근 기사.


회사 정보.


Connors Group, Inc.


10 Exchange Place, Suite 1800


저지 시티, 뉴저지 07302


회사 리소스.


속성.


TradingMarkets와 연결하십시오.


© Copyright 2017 The Connors Group, Inc.


이 제품에 제시된 방법, 기술 또는 지표가 수익성이 있거나 손실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안됩니다. 회사가 발행 한 개별 거래자 또는 거래 시스템의 과거 결과는 해당 거래자 또는 시스템의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며 귀하가 실현할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회사 제품의 지표, 전략, 기둥, 기사 및 기타 모든 기능 (통칭하여 "정보")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 제시된 예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그러한 설치는 구매 또는 판매 주문에 대한 간청이 아닙니다. 따라서 귀하는 정보를 전적으로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투자와 관련하여 자신의 의견을 표출 할 수 있도록 추가 독립적 인 연구를하기위한 시작점으로 만 정보를 사용해야합니다. 언제든지 라이센스가 부여 된 재무 고문 및 세무사에게 문의하여 투자의 적합성을 판단해야합니다.


HYPOTHETICAL 또는 SIMULATED PERFORMANCE 결과에는 고유 한 내재 된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실적 기록과 다른 경우,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으며, 불법 행위 및 기타 횡령 수수료로 인해 영향을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치거나 과다 또는 과소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