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커피 거래 전략


무역 커피 선물에 대한 고려 사항.


커피는 무역에서 가장 흥미로운 상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가장 휘발성 중 하나입니다. 커피는 소프트 컴플렉스의 일원이며 이러한 상품의 대부분은 가격에 야생 스윙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커피에는 Robusta와 Arabica라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미국 ICE Futures에서 거래되는 커피는 Arabica입니다. Robusta 원두 커피는 더 많은 쓴 맛이 나는 것으로 간주되며 더 많은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rabica 콩은 고품질 콩으로 간주되며 Starbucks 및 프리미엄 커피에 사용됩니다.


커피 거래에 관해서 우리는 아라비카 콩에 집중할 것입니다. Robusta는 근본적인 대체품이기 때문에 Robusta의 기본 요소는 Arabica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Arabica 콩은 브라질에서 주로 재배되며 Columbia는 두 번째로 큰 재배자입니다. 그들은 또한 중미에서 재배되지만 대부분의 커피 거래자들은 커피를 거래 할 때 브라질에 집중합니다.


작은 나무 위에서 커피가 자랍니다. 작물은 일년 내내 땅에 있습니다. 이것은 날씨의 요소에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 좋은 작물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봄 동안 꽃이 피야합니다. 이 기간 동안 좋은 날씨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날씨는 커피 생산에 큰 역할을합니다. 과도한 습기 또는 건조한 날씨의 장시간을 지켜봐야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수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커피 생산에 가장 큰 위협은 서리 또는 동결입니다.


성장하는 계절은 남반구에 있기 때문에 미국과 반대되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차가운 날씨로 인해 나무가 손상되기 때문에 커피 가격의 가장 큰 변화가 일어납니다. 일기 예보가 극한의 추운 날씨를 요구하는 경우 커피 선물 거래에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동결이 브라질의 커져가는 지역에 타격을 가하면 커피는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보다 빨리 그리고 더 빨리 움직일 수 있습니다.


수요 측면 또한 커피 가격에 큰 역할을합니다. 유럽은 커피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곳입니다. 그들은 세계의 나머지 지역보다 유럽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마시고 있습니다. 미국은 또한 큰 소비자이기도합니다. 중국 및 남미 국가와 같은 개발 도상국은 커피에 익숙해 져 가고 있으며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수요가 크게 증가 할 것으로 보입니다.


수요는 일반적으로 상당히 안정적인 수준으로 증가합니다. 사람들은 좋은 시간과 나쁜 시간에 커피를 마신다. 그러나 경제가 심각한 경기 침체에 빠지면 커피와 기본적으로 모든 필수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 할 것입니다.


커피 트레이딩 팁.


커피 선물은 매 거래일마다 폭 넓은 변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극단적 인 가격 변동은 하루 종일 시장을 모니터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으면 커피를 단기간에 거래하기에 위험합니다. 또한 무역이 잘되지 않으면 징계를 받고 위험을 통제하고 시장에서 빨리 벗어나야합니다. 시장 가격이 매우 빨리 상승 할 수 있기 때문에 목표 달성에 이익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커피를 거래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하루에 커피 선물 시장을 거래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몇 주 동안 커피에서 더 큰 움직임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시장이 횡재로 움직이면 빠른 이익을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3 대 1의 이익 비율을 갖는 큰 움직임이나 3을 만들기 위해 1 달러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커피를 거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선물 계약을 사용하는 대신 옵션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커피 옵션은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가격 폭이 넓어서 프리미엄이 상당합니다. 옵션은 변동성에 견딜 수있는 쿠션을 제공하기 때문에이 시장에서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물 계약을 구매하는 대신 풋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판매 옵션 또한 선물 계약과 유사한 위험을 수반한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물 시장에서 거래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JO ETN 제품은 커피 선물 시장에서의 가격 행동과 높은 상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커피를 교환 할 수있는 기회는 많지만 신중하고 조율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연구를하고 무역 계획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손실을 빠르게 줄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하루의 시간에 뛰어 들지 않고 일정 기간 동안 시장을 따라갈 것을 권합니다. ETN 제품은 선물이나 옵션보다 위험이 적기 때문에 장기 거래 포지션에 이상적입니다. ETN은 변동성이있을 수 있지만 선물 및 선물 옵션 계약과 동일한 정도의 레버리지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커피에 투자하기 : 커피 선물 계약.


상품 무역 커피 가격 & amp; 요금. 국제 커피기구 (International Coffee Organization)에 따르면, 커피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거래되는 상품 (화폐 단위로 측정)이며, 개발 도상국에 대한 외환 출처로만 이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상품의 생산과 소비가 가격에 따라 오르락 내리락하는 경향이 있지만, 커피 공급과 수요의 변화는 가격이 무엇이든간에 사람들이 계속 아침 커피 잔을 찾고 있기 때문에 가격 변화가 쉽지 않습니다. 커피 선물 거래자의 중요한 차이점은 두 가지 유형의 커피가 전세계의 거래소에서 거래된다는 것입니다.


미국 커피 시장.


커피 선물 및 옵션은 뉴욕에서 대륙간 거래소 (ICE, 이전에는 뉴욕 무역위원회)에서 거래됩니다.


Coffee & # 8220; KC & # 8221; 선물 계약은 37,500 파운드 커피 상품 거래는 이제 전자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커피 선물 가격은 파운드당 센트로 표시되며 최저 가격 변동은 계약 당 $ 18.75에 해당하는 5/100 센트 / 파운드입니다. 1 센트의 가격 변동은 375 달러입니다. 커피 선물 계약 월은 3 월, 5 월, 7 월, 9 월 및 12 월입니다. 계약에 따라 면허 창고에있는 19 개국 중 하나에서 미국과 유럽의 여러 항구 중 하나에 교환 급료 녹두가 물리적으로 배달됩니다.


국제 커피 시장.


런던 커피 선물은 Euronext. liffe에서 거래됩니다.


이 커피 선물 계약의 규모는 10 미터 톤입니다. 커피 선물 가격은 미터당 톤당 미화로 표시되며 최소 가격 변동은 톤당 1 달러 또는 계약금에 대해 10 달러입니다. 계약 인도 일은 1 월, 3 월, 5 월, 7 월, 9 월 및 11 월이며 거래 가능 기간은 10 개월입니다.


커피 선물을 거래하는 다른 국제 교류에는 싱가포르 상품 거래소 (Robusta), 상품 및 상품 거래가 포함됩니다. 브라질 (Arabica) 및 Tokyo Grain Exchange (Arabica 및 Robusta)의 선물 거래소 (BM & amp; F).


VantagePoint Software가 커피 트레이딩 시장을 최대 86 %의 정확도로 예측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 # 8211; 무료 커피 시장 거래 예측을하십시오.


커피 트레이딩 팁.


베테랑 상인은 날씨와 관련된 거래에 대한 몇 가지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짧은 오렌지 주스는 절대로 1 월에 가지 마십시오. 7 월에 커피를 마시지 마십시오.


추론은 동일합니다 : 겨울의 위협은 얼어 있습니다. 커피 선물의 경우, 브라질의 동결이나 위협으로 인해 커피 나무를 손상시키고 커피 생산량을 줄이기에는 충분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마도 몇 년 동안). 브라질이 지배적 인 역할을하기 때문에 가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세계 커피 시장. 세계 커피 공급 상황에 따라, 일부 상인들은 5 월 이후에 짧은 커피가되기를 꺼려하여 남반구의 겨울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멕시코와 같은 다른 국가들이 커피 공급품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계절적 경향은 강력하지 않습니다.


세계 커피 생산.


커피 선물 거래자는 커피 생산이 비교적 소수의 국가에서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커피 가격이 과거에 발생했거나 원유에서 일어난 것과 같이 커피 가격을 높이려는 노력으로 통제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해야합니다. 다른 어떤 시장. 커피 선물 가격은 수 년 동안 상대적으로 조용했지만 오래된 가격 차트가 밝혀지기 때문에 가격 폭락을 면할 수 없습니다.


커피 수요와 공급.


커피 나무는 각 재배 기간 동안 커피 1 파운드를 채우기에 충분한 커피 원두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커피 콩은 커피 나무의 열매 인 체리 크기의 열매의 씨앗입니다. 시장성있는 커피 원두를 만들기 전에 나무를 심은 후 3 년에서 5 년이 걸립니다.


세계의 커피 생산량은 서반구의 열대 고지대와 아프리카 및 아시아의 저온 지역에서 발생합니다. 중남미는 세계 상거래에서 거래되는 커피의 대부분을 생산합니다. 세계 주요 커피 생산 업체는 브라질, 베트남, 콜롬비아 및 인도네시아입니다. 브라질과 콜롬비아는 대부분 아라비카 커피를 생산하며 세계 커피 생산의 40 % 이상을 차지합니다. 베트남은 일반적으로 아라비카보다 낮은 품질의 커피라고 여겨지는 로부스타 커피를 생산합니다.


세계는 1 년에 약 120-140 백만장의 커피 60kg을 생산합니다 (60kg 가방 하나는 132.276 파운드입니다). Arabica 커피 나무가 2 년마다의 생산주기의 on-year 또는 off-year 여부에 따라 커피 생산은 해마다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결과를 지난 연도와 단순히 비교하는 것만으로도 미국 커피 선물 거래 업체가 오해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세계 최대의 Kraft, Nestle, Procter & amp; Gamble과 Sara Lee는 주요 로스터 회사이며 연간 커피 생산량의 약 50 %를 구매합니다. 커피 수요는 가격 탄력성이 없습니다. 커피 가격이 상승하면 사람들은 커피 소비를 비례 적으로 줄이지 않습니다. 커피 가격이 떨어지면 커피 수요는 비례하여 증가하지 않습니다. 계절적으로 미국의 커피 소비량은 겨울에 증가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커피 선물 가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피 무역의 역사.


국제 커피 조직 (International Coffee Organization)은 국제 커피 생산 및 출하에 대한 통계를 작성하고 국가 간 커피 거래를 촉진합니다. 런던에 본부를 둔 ICO는 55 개의 커피 생산 및 소비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커피 선물 거래자들에게 많은 양의 데이터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미국 농무부의 농업청 (Foreign Agricultural Service)은 국가 및 세계의 생산 데이터, 수출입 데이터 등 풍부한 커피 정보와 통계를 제공합니다. 커피 선물을 거래하는 다양한 거래소에도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VantagePoint 소프트웨어로 커피 거래.


1991 년 이래로 VantagePoint Software는 인공 지능을 적용하여 최대 86 %의 정확도로 시장 동향을 예측했습니다. VantagePoint는 114 개국에 2 만 5000 명이 넘는 고객사를두고 있으며 선물을위한 최고의 AI 거래 소프트웨어입니다.


무료 데모를 요청하십시오.


대성공을 성공적으로 개선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VantagePoint Software의 제조업체 인 Tampa, Market Technologies의 북쪽 인 Wesley Chapel에 본사를두고있는 VantagePoint Software는 소프트웨어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거래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는 신경망 (neural networks)으로 알려진 강력한 수학 도구를 활용하여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상호 연결된 금융 시장의 시장 간 분석에 인공 지능 기술을 적용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커피 선물 거래 기본 사항.


커피 선물은 표준화 된 교환 거래로 계약 구매자는 판매자로부터 특정 양의 커피 (예 : 10 톤)를 미래의 납기일에 미리 정해진 가격에 납품하는 데 동의합니다.


커피 선물 거래소.


NYSE Euronext (Euronext), NYMEX (New York Mercantile Exchange) 및 TGE (Tokyo Grain Exchange)에서 커피 선물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Euronext Robusta Coffee (409 호) 선물 가격은 미터 톤당 달러로 표시되며 10 톤의 로트 크기로 거래됩니다.


NYMEX 커피 선물은 37500 파운드 (17 미터 톤) 단위로 거래되고 계약 가격은 파운드당 달러로 표시됩니다.


TGE Arabica 커피 선물 가격은 가방 당 엔화로 표시되며 50 봉지 (3450 킬로그램)의 로트 크기로 거래됩니다.


TGE 로부스타 커피 선물은 5000 킬로그램 단위로 거래되고 계약 가격은 1 킬로그램 당 엔화로 표시됩니다.


커피 선물 거래 기본 사항.


커피의 소비자와 생산자는 커피 선물을 구매하고 판매함으로써 커피 가격 위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커피 생산자는 짧은 헤지를 사용하여 그들이 생산하는 커피의 판매 가격을 잠그고 커피를 필요로하는 기업은 필요한 상품의 구매 가격을 확보하기 위해 긴 헤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 선물은 유리한 커피 가격 움직임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대가로 헤이거 (hedger)가 피해야하는 가격 위험을 감수하는 투기꾼들도 거래합니다. 투기업자들은 커피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할 때 커피 선물을 사게됩니다. 반대로 그들은 커피 가격이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할 때 커피 선물을 판매 할 것입니다.


커피 선물 및 옵션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입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려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커피 옵션 및 선물.


선물 기초.


소프트 선물.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무역 커피 옵션의 특혜.


코튼, 코코아, 커피, 설탕을 포함한 "소프트 상품"은 거래 자산의 대체 클래스로 포트폴리오에 출품됩니다. 오렌지 주스, 설탕, 면화와 같은 다른 많은 농산물이 지역, 국가 및 국제 수준의 보조금 혜택을 누리고 무역을 촉진하지만 커피 생산 및 수출은 국제 무역 보조금과 동일한 수의 보조금을 누리지 못합니다. 커피가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료 인 반면, 커피는 무역과 가격면에서 도전적입니다.


커피 선물은 뉴욕 코코아 거래소에서 1882 년부터 존재 해왔다. ICE Futures US exchange는 선물 및 옵션 커피 거래 센터입니다.


커피 옵션은 어떻게 다른가요?


주식이나 지수를 기본으로하는 다른 인기있는 옵션은 옵션 구매자가 기본 주식을 (이론적으로) 구매할 수있게 해주지 만 커피 옵션은 커피 선물을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인 - 더 - 돈 (ITM) 커피 콜 / 풋 옵션을 행사하면 구매자가 길거나 짧은 커피 선물 계약으로 이끄는 데, 그러면 그는 시장 가격 또는 롤오버를 원하는대로 축소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참가자들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커피 옵션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간단한 설명을 위해 각 거래마다 커피 한 단위를 가정합니다.


1 월이고 커피가 현재 155 센트 (현물가)로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커피 농장 주인은 자신의 작물 (커피 1 단위)이 7 월까지 판매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잠재적 인 커피 가격 하락을 걱정하는 그는 7 월에 작물이 준비 될 때를 위해 아래쪽 보호 (최저 가격, 약 145 달러)를 원합니다. 7 월에 만기가되는 155 센트의 파업 가격의 커피 풋 옵션을 구입하면 현재 9.3 센트로 거래가 가능하다. 옵션 계약 기간 당 155 센트의 미리 결정된 순 가격으로 7 월 커피 "C"선물의 단기 선물 포지션을 취할 권리는 있지만 의무는 아니다. 풋 옵션이 "돈 안에"만료되면 그는 155 센트 - 9.3 센트 = 145.7 센트 순매도 보장 될 것입니다. 7 월의 현물 가격이 145의 초기 목표치 (예 : 125)를 밑도는 경우에도 주인은 그가 입력 할 수있는 선물 계약에서 요구되는 가격 보호를받습니다.


커피 가격이 125로 하락했기 때문에 155의 행사 가격은 구매자를위한 "돈"입니다. 그는 30 센트 (155-125)의 이익을 얻을 수있는 근본적인 단기 선물 계약에 들어갈 수있는 풋 옵션을 행사합니다. 그는 옵션 프리미엄으로 9.3을 지불했기 때문에 순익은 커피 한 단위당 20.7 센트가 될 것입니다. 그는 실제 커피를 125 센트의 가격에 판매합니다. 받은 순수익은 125 + 20.7 = 145.07 센트이므로 원하는 판매 가격을 약 145 원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커피 가격이 180 센트라고 부르게되면, 풋 옵션은 "돈이 없다"가되고 구매자는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대신 그는 180 센트의 현물 가격으로 커피를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그가 풋 옵션을 사기 위해 소비 한 9.3 센트의 손실을 감안하면 그의 순매도는 170 센트이며 145 센트의 예상 가격보다 훨씬 높습니다. 두 경우 모두 그는 원하는 보호를 얻습니다.


한 편, 7 월에 커피를 구매할 것으로 기대되는 커피 로스터는 구매 가격을 약 165 센트로 제한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9.3 센트의 옵션 프리미엄을 지불함으로써 155 센트의 가격으로 커피 콜 옵션을 살 수있다. 7 월까지 커피 가격이 125로 떨어지면 전화 옵션이 쓸모 없어 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125 센트의 현물 환율로 커피를 사면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에 대해 지불 한 9.3 센트의 가격을 추가하면 순 비용은 134.3 센트가됩니다.


가격이 180 센트까지 올랐다면 콜 옵션을 행사할 것이고 이는 155 센트에 긴 선물 계약을하게 될 것이다. 선물 계약을 파는 것은 180 센트를주고 옵션 계약 조건에 따라 155 센트를 실제로 샀다. 이 옵션의 혜택은 15.7 센트 (180-155-9.3)입니다. 그는 현물 가격을 180 ~ 15.7 = 164.3 센트로 잡아 당기면서 180 달러의 현물 가격으로 커피를 살 것입니다. 이는 원하는 가격으로 구매 가격을 유지하려는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커피 콜 / 풋 옵션 계약을 구매할 것인가?


한 아랍 커피 'C'계약은 37,500 파운드의 커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9.3 센트를 요하는 옵션 계약을 하나 사면 총 옵션 프리미엄은 9.3 센트 * 37,500 파운드 = 3,487.5 달러가됩니다. 이것은 (수확기에 의한) 커피 생산과 로스터에 의한 소비의 37,500 파운드 (= 18.75 톤)에 대한 적용 범위를 제공 할 것입니다. 예상되는 생산 또는 구매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계약 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선물이나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래 옵션에 대한 장황한 옵션은 긴 옵션 포지션이 선물처럼 마진 금이나 일일 마트 투 마켓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편의는 환불되지 않는 옵션 프리미엄을 미리 지불해야하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짧은 옵션은 선물과 비슷한 증거금을 요구합니다.


긴 옵션은 또한 손실을 제한하고 (옵션 프리미엄 지급), 선물은 장단기 포지션에서 무제한적인 손실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욕에는 미국 (뉴욕), 영국 (영국), 상 파울로 (브라질)의 세 가지 주요 시장이 있습니다. 이 시장들 간에는 많은 재정 거래 기회가 존재하여 마켓 메이커, 투기자 및 헤지 화자가 커피 시장을 유동적으로 유지하고 끊임없이 움직이는 것을 가능하게합니다.


대륙간 거래소 (ICE)는 상위 3 개 커피 시장 간의 차익 거래 가능성을 보여주는 다음 그래프를 제공합니다.


커피 생산자, 수출업자, 무역업자, 수입업자 및 로스터는 커피 옵션과 선물을 적극적으로 거래합니다. 또한, 투기업자, 관리 펀드, 기관 및 개인 투자자도 커피 시장에 있습니다. ICE Futures US Exchange는 가격 발견, 헤지 및 거래 활동을 용이하게하는 세계 커피 거래의 기본 플랫폼입니다. ICE 거래소는 24 시간주기 동안 아시아, 유럽 및 미국의 모든 지리적 위치를 이상적으로 커버하는 뉴욕, 런던 및 싱가포르에서 거래 할 수있는 커피 'C'및 로버타 커피 옵션을 제공합니다.


선물과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두 가지 커피 종류가 있습니다 : robusta와 arabica. 브라질, 베트남, 콜롬비아는 커피 수출 상위 3 위이며, 유럽 연합, 미국, 일본은 3 위 커피 수입국이다. 미국 및 전 세계적으로 커피 생산 및 소비량을 예측하는 다양한 보고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농무부 (US Department of Agriculture)의 보고서 또는 블룸버그 (Bloomberg)와 같은 시장 데이터 제공 업체의 일반 뉴스 보도가 좋은 소식통입니다.


대부분의 생산자는 신흥 경제국 또는 빈곤국이며, 가장 큰 소비국은 부유층입니다. 온두라스, 과테말라, 에티오피아와 같은 소규모 생산자의 국가 수입은 커피 생산과 수출에 크게 의존합니다. 커피 가격이나 거래에 대한 변화는 큰 영향을 미치며, 이들 국가의 반응은 국제 커피 시장에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변화는 주기적입니다. 예를 들어, 커피 가격이 올 시즌 하락하면 다른 작물로 전환 할 수있어 다음 시즌 커피 공급이 줄어 가격이 상승합니다.


어떤 상품도 계절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커피의 경우 겨울철 소비가 증가하여 가격 상승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커피 최대 생산국 인 브라질은 보통 5 월에서 8 월까지 서리가 내립니다. 따라서 연초 초반에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효과 중 일부는 적절한 저장 및 지리적으로 다양한 커피 생산으로 완화되지만 이러한 계절적 영향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피 수출 국가의 모든 발전 (예 : 기상 영향, 지정 학적 발전 또는 국내 소비의 증가)은 공급 및 생산의 변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과거 및 최근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라질의 서리가 1953 년 이후에 회복 된 생산량이 증가하여 커피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1975 년의 또 다른 서리와 1985 년의 가뭄으로 인해 생산량이 감소하면서 가격이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커피 생산자와 소비자간에 1989 년 국제 상품 협정 (International Commodity Agreement)이 붕괴되면 한 달 안에 커피 가격이 급격히 하락했다. 블룸버그 (Bloomberg)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베트남과 같은 커피 생산국의 국내 소비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수출 감소와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것이다.


또한 국제 식품 및 농산물 관련 산업 협회 (AFPA)의 흥미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국의 소다 소비가 커피 가격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차 소비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옵션을 중요시하면서 중요한 변수 중 하나는 변동성입니다. ICE는 다음 그래프를 제공합니다. (CRB InfoTech CD에서 유래 한) 지난 몇 년간 커피 가격의 높은 변동성을 보여줍니다.


커피 가격의 장기 변동성이 매우 높음이 분명합니다. 같은 경향이 커피 거래의 일일 가격 이동에 대해 보입니다. 커피 옵션의 경우 높은 수준의 변동성 왜곡이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다음은 스냅 샷입니다.


커피 옵션은 ITM, at-the-money 및 out-of-the-money 옵션 사이의 변동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거래 비율 스프레드를받을 수 있습니다. 1996 년 6 월 -7 월의 역사적 데이터와 비슷한 규모의 짧은 패턴은 비율 확산 전략에 많은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창출합니다. 이러한 변동성의 높은 변동성은 수익성 높은 거래 기회를 제공하지만 위험도가 높음을 나타냅니다.


부드러운 상품, 귀금속 및 유사한 증권 거래가 흥미롭고 수익성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위험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의 대부분은 공정한 가격 정책에서 복잡한 구조와 난제를 가진 파생 상품 계약을 통해 거래됩니다. 거래자는 실사를 수행하고 시장 역학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개발해야하며 그러한 시장에서 거래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