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 산정


공정 가치 법 주식 옵션.


주식 시장의 변동성은 스톡 옵션의 가치를 변동시킵니다.


관련 기사.


1 주식 보상 권리 회계 2 종업원 옵션 이해 3 사모 회사 스톡 옵션 이해 4 GAAP의 공정 가치 vs. IFRS의 공정 가치.


스톡 옵션은 특정 기간 내에 고정 가격으로 주식 소유자가 주식을 매매 할 권리를 부여하는 금융 상품입니다. 투자자는 스톡 옵션을 자산이나 금융 상품의 가격 변동을 추측하는 도구로 사용합니다. 회사는 또한 소중한 직원들에게 인센티브로 자신의 주식에 스톡 옵션을 사용합니다. 회사 소유에 대한 관심은 근로자의 생산성을 증가 시킨다는 가정입니다.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와 국세청 (Internal Revenue Service)은 공개 옵션을 통해 스톡 옵션의 가치를 산정 할 때 공정 가치 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어려움.


주식 매매에 사용되기 전에 스톡 옵션의 가치를 계산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옵션이 마침내 행사 될 때 주식의 시장 가치가 무엇인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로버트 C. 머튼 (Robert C. Merton)과 마이런 에스콜 (Myron S. Scholes)이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방법 인 블랙 숄즈 (Black-Scholes) 방법을 만드는 데있어 1997 년 노벨 경제학 상을 실제로 받았다. 그들의 연구는 여러 금융 상품의 가격을 책정하고보다 효율적인 리스크 관리를 제공하기위한 기반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를 산정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는 상장 회사가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할 때 어떤 방법을 사용하기를 원하는지 공개 회사에 요구합니다. 그러나 비공개 기업은 현재 시장 가격에 대한 스톡 옵션의 가격을 단순히 공제하는 내장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옵션을 $ 100에서 $ 80로 구매할 경우 내재 가치는 $ 20입니다.


블랙 숄즈 방법.


Black-Scholes 방법은 일정한 배당 수익률, 무위험 이자율 및 고정 변동성을 시간의 경과에 따라 할당함으로써 가격 스톡 옵션의 불확실성을 해결합니다. 이 방법은 옵션 만료일까지 판매 또는 구매할 수없는 유럽 시장의 스톡 옵션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스톡 옵션이 거래되는 미국에서는 스톡 옵션이 언제든지 행사 될 수 있습니다. 물론 Black-Scholes 방법은 스톡 옵션의 가치에 대한 대략적인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이는 시장 변동성이 높은시기에 특히 신뢰할 수없는 추정치입니다.


격자 모델.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를 산정하기위한 격자 모델은 옵션의 가격이 다른 여러 가지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각 가격은 공통 트렁크에서 시작하여 새로운 시나리오를 생성 할 수있는 트리의 분기로 작동합니다. 그런 다음이 모델은 직원의 행동 및 주식 변동성과 같은 다양한 가정을 적용하여 각각의 잠재적 가격에 대한 잠재적 시장 가치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또한 투자자가 만기일 전에 옵션을 행사할 가능성을 고려하여 미국에서 거래되는 스톡 옵션과 관련성이 높습니다.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 방법.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 방법은 스톡 옵션의 가치를 평가하는 가장 복잡하고 포괄적 인 방법입니다. 격자 방법과 마찬가지로 다중 결과를 시뮬레이션 한 다음 해당 시나리오에서 재고 값을 평균하여 공정 가치를 결정합니다. 그러나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은 시뮬레이션에 내장 할 수있는 가정의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이로 인해이 시스템이 가장 정확하고 철저하지만 가장 비싸고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참고 문헌 (4)


리소스 (2)


저자에 관하여.


Andrew Latham은 2005 년부터 전문 카피라이터로 일했으며 스페인어 및 영어 서비스 제공 업체 인 LanguageVox의 소유자입니다. 그의 작품은 & # 34; Property News & # 34; San Francisco Chronicle의 웹 사이트 인 SFGate에서 확인하십시오. Latham은 영어로 학사 학위를, Open University에서 언어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Thinkstock / Comstock / Getty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스톡 옵션을 어떻게 제공합니까?


주식 보상 비용에 대한 책임 계산 방법.


인센티브 주식 옵션 및 국세청.


시장 가치와 내재 가치의 차이.


종업원 주식 옵션 : 평가 및 가격 문제.


옵션의 가치를 결정 짓는 주요 요인은 변동성, 만기까지의 기간, 위험 이자율, 파업 가격 및 기본 주식 가격입니다. 이러한 변수의 상호 작용, 특히 변동성 및 만료까지의 시간을 이해하는 것은 직원 스톡 옵션 (ESO)의 가치에 대한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리는 데 중요합니다. (관련 : 옵션 평가)


다음 예에서 우리는 주식 매수 선택권 (옵션 부여 일) 인 $ 50의 행사 가격으로 회사의 1,000 주를 매입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한 ESO를 가정합니다. - money 옵션 부여). 표 4는 변동성을 일정하게 유지하면서 시간 붕괴의 영향을 격리하기 위해 Black-Scholes 옵션 가격 책정 모델을 사용하는 반면, 표 5는 옵션 가격에 대한 변동성의 영향을 보여줍니다. (CBOE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이 멋진 옵션 계산기를 사용하여 옵션 가격을 직접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표 4에서 볼 수 있듯이 만료 시간이 길어질수록 옵션이 더 가치가 있습니다. 이 옵션은 at-the-money 옵션이라고 가정하므로 전체 값은 시간 값으로 구성됩니다. 표 4는 가격 결정 원칙의 두 가지 기본 옵션을 보여줍니다.


시간 가치는 옵션 가격 결정의 매우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10 년 임기의 ESO를받는 경우, 본질적 가치는 0이지만 상당한 시간 가치, 이 경우 옵션 당 23.08 달러 또는 권리를 부여하는 ESO의 경우 23,000 달러 이상입니다 1,000 주를 산다. Option time decay는 자연적으로 선형 적이 지 않습니다. 옵션의 가치는 만료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감소합니다. 이 현상은 시간 붕괴로 알려져 있지만, 이 시간의 감소는 본질적으로 선형 적이 지 않으며 옵션 만료에 가까워집니다. 이전의 수익성이 확률이 후자의 확률보다 훨씬 낮으므로 돈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옵션이 돈에있는 옵션보다 빠 르게 붕괴됩니다.


도표 4 : ESO의 평가, at-the-money로 가정, 남은 시간 변화 (비 배당금 지급 주식 가정)


표 5는 변동 가정이 30 %가 아닌 60 %로 가정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가정에 근거한 옵션 가격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변동성의 증가는 옵션 가격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만료 기간이 10 년 남았을 때 ESO 가격은 53 % 상승한 35.34 달러로 2 년 남았을 때 가격은 80 % 상승한 17.45 달러입니다. 그림 1은 30 %와 60 % 변동성 수준에서 만료까지 남은 동일한 시간 동안 그래픽 형식의 옵션 가격을 보여줍니다.


유사한 결과는 변수가 현재의 수준으로 변경 됨으로써 얻어진다. 변동성이 10 %이고 위험 자유 금리가 2 % 인 ESO는 각각 11.36 달러, 7.04 달러, 5.01 달러 및 3.86 달러로 10, 5, 3, 2 년 만료 기한을 갖습니다.


표 5 : 변동성을 변화시키면서 at-the-money로 가정하는 ESO의 평가 (비 배당금 지급 주식을 가정 함)


그림 1 : 남은 시간과 변동성에 대한 서로 다른 가정 하에서 50 달러의 행사 가격을 가진 at-the-money ESO의 공정 가치.


이 절의 중요한 부분은 ESO에 본질적인 가치가 없기 때문에 가치가 없다는 순진한 가정을하지 않는 것입니다. 나열된 옵션에 비해 오랜 시간 만료되기 때문에 ESO는 초기 운동을 통해 혼란스러워서는 안되는 상당한 시간 가치를 지닙니다.


공정 가치.


'공정 가치'란 무엇인가?


공정 가치는 양 당사자가 거래를 자유롭게 입력한다고 가정 할 때 기꺼이 구매자와 판매자가 합의한 판매 가격으로 정의됩니다. 많은 투자는 증권이 거래되는 시장에 의해 결정되는 공정 가치를가집니다. 공정 가치는 자회사의 재무 제표가 모회사와 연결될 때 회사의 자산과 부채의 가치를 나타냅니다.


'공정 가치'를 깨고 '


투자의 공정 가치를 결정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거래소의 증권을 나열하는 것입니다. XYZ 주식이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경우, 시장 제작자는 XYZ 주식에 대한 입찰가를 물어보십시오. 투자자는 매도 가격으로 주식을 매도자에게 매도하고 매도자로부터 매수 가격으로 매입 할 수있다. 주식에 대한 투자자의 요구가 입찰가와 가격을 결정하기 때문에 증권 거래소는 주식의 공정 가치를 결정하는 가장 신뢰할만한 방법입니다.


통합의 작동 원리.


공정 가치는 두 회사가 하나의 회사 인 것처럼 모회사 및 자회사를 제공하는 재무 제표 집합 인 연결에서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원가를 자산 가치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회계 처리는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모회사는 자회사에 대한 지분을 매입하고 자회사의 자산과 부채는 각 계정에 대해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표시됩니다. 두 회사의 회계 기록이 통합되면 자회사의 공정 시장 가치가 결합 된 재무 제표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Valuation을 고려해보십시오.


경우에 따라 자산을 거래하는 활성 시장이없는 경우 자산의 공정 가치를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계사가 회사 평가를 수행 할 때 종종 문제가됩니다. 예를 들어, 회계사가 비정상적인 장비의 공정 가치를 결정할 수 없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회계사는 공정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자산에 의해 생성 된 할인 된 현금 흐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계사는 현금 유출액을 사용하여 장비를 구매하고 장비를 유용한 수명 동안 사용하여 생성 된 현금 유입을 사용합니다. 할인 된 현금 흐름의 가치는 자산의 공정 가치입니다.


파생 상품의 공정 가치는 부분적으로 기초 자산의 가치로 결정됩니다. XYZ 주식에 50 통화 옵션을 사면 특정 기간 동안 XYZ 주식 100 주를 50 달러에 구입할 권리가 있습니다. XYZ 주식의 시장 가격이 상승하면 주식에 대한 옵션의 가치도 증가합니다.


선물 시장.


선물 시장에서 공정 가치는 선물 계약의 균형 가격입니다. 이것은 일정 기간 동안 복합이자 (그리고 실제 주식보다 선물 계약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손실 된 배당금)를 고려한 현물 가격과 동일합니다.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어떻게 결정됩니까?


어떻게 완료되었고 왜 중요한지.


공정한 시장 가치는 주식이 공개 시장에서 가치가있는 금액입니다. 공정한 시장 가치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가정을 포함합니다 :


구매자와 판매자는 문제의 자산에 대해 합리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각각의 재정적 이익을 추구하고 있으며 행동을 취해야한다는 압력을받지 않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적절한 시간 내에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공정한 시장 가치의 중요성.


삼촌이 자신에게 5 달러 씩 주식을 나누어 주었고, 받는 사람에게는 공정한 시장 가치가 10 달러라고 가정 해 봅시다. 이것은 당신의 삼촌의 비용 기준이 5 달러 였지만 당신의 비용은 10 달러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주식을 팔면 자신의 비용 기준이 자본 이득이나 손실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나중에 주식을 12 달러에 팔면 자본 조정은 조정없이 7 달러가 아닌 주당 2 달러 (판매 가격 12 달러 - 수령일의 공정한 시장 가치 10 달러)가됩니다. (12 달러 판매 가격 - 5 달러 원래 구매 가격). 따라서이 경우 귀하의 자본 이득, 따라서 자본 이득 세가 감소됩니다.


재정적 가치가있는 시장 가치에 근거한이 비용 기준 조정은 재능있는 주식을 손실로 팔 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촌이 8 달러를 주었던 주식을 매각 한 경우 주당 2 달러의 자본 손실을 주장 할 수 있으며이를 사용하여 공정한 시가가 3 달러의 이득을 나타내는 경우에도 세금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삼촌이 원래 지불 한 가격.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주어진 주식에 주식을 할당하기로 결정한 경우, 세금 공제는 기부 된 날의 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에 기초 할 것입니다.


공정한 시장 가격 대 장부가.


상장 주식에 대한 공정한 시장 가치.


개인 주식에 대한 공정한 시장 가치.


주식 가치에 대해 꽤 잘 알고 있고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되었다고 생각되면 브로커 센터로 오십시오. 우리가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